본문 바로가기

TREND/NEW PLACE

패션과 IT의 만남! 디지털 패션 매장, 빈폴 딜라이트점!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삼성 딜라이트에서 만나보세요!

 

사람도 볼거리도 많은 강남에 요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삼성 딜라이트(d’light)! 지난 9월 12일 약 4개월간의 리노베이션 공사를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 곁을 찾아왔는데요. 지금부터 언제나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는 삼성전자 딜라이트에서 IT 기술과 패션의 만남, 빈폴 딜라이트 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강남역 8번 출구에 위치한 빈폴 딜라이트 점 매장 전경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0-10 삼성타운 지하1층 / T. 02-521-4787)

 

 

지하철 2호선 강남역 8번 출구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다른 매장과는 다르게 입구 문이 없고 디지털 윈도우 도어(문) 개념의 디지털 화면이 배치되어있어, 매달 빈폴 딜라이트 매장의 신상품과 주력상품들을 입구에서부터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쇼핑을 스마트하게! 패션과 IT의 만남, 디지털 패션 매장

 

디지털 기술과 패션이 만난 빈폴 딜라이트 점은 여느 매장과는 다르게 매장 곳곳 스마트한 쇼핑을 도와주는 장치들이 있었습니다.

 

나는 내 뒤태도 <디지털 미러>로 확인한다?

▲ 3초 뒤에 자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미러(Digital Mirror)

 

마음에 쏙 드는 옷을 골라도 뒷모습을 확인하기 어려웠는데요, 디지털 미러(Digital Mirror)는 거울 속에 카메라가 장착되어 3초 전의 모습을 비춰주었습니다. 의상 착장 후 보기 힘들었던 자신의 모습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면서 자신의 뒤태 등 전체적인 피팅 감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였습니다.

 

수현, 수지와 사진 찍고, 내 스마트폰에 바로 저장! 포토 키오스크

▲ 김수현, 수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키오스크(Photo Kiosk)

 

매장 옆 건물 기둥에 설치된 스크린 또한 시선을 강탈했는데요, 사용자의 동작을 인식하는 모션 센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포토 키오스크(Photo Kiosk)입니다.


바닥에 표시된 위치에 서서 양팔을 들면 모션 센스가 작동합니다. 국민 첫사랑, 수지와 완소훈남 김수현 중 선택 후, 원하는 포즈로 사진을 찍으면 완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화면에 뜨는 QR 코드를 통해 스마트폰에 저장할 수도 있고요, 빈폴 딜라이트점에서 물건을 구매한 후에는 사진 프린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답니다.^^

 

NFC 기능이 장착되어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는 스마트 웨어_ 빈폴골프 Smart swing

▲ 빈폴골프 SMART SWING 

 

스마트 스트레치와 스마트 무브먼트로 기능성까지 완벽함을 자랑하는 빈폴골프 Smart swing 의류의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도 있었습니다.


빈폴골프 스마트 스윙(Smart Swing) 라인은 Smart NFC 기능이 의류 안에 내장되어 야디지(Yardag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코스 맵, 비거리 그리고 홀 공략 팁을 제공하며, 히든 에지 시스템을 적용하여 최고의 스윙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Smart Stretch 기능과 라운드 시 보다 편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Smart Movement의 신개념 골프웨어입니다.

 

▶ 빈폴골프 SMART SWING 보러 가기 - 클릭!

 

1SET로 5가지 스타일을 연출한다!! 스마트한 모듈 아우터 LINK

▲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하여 조합할 수 있는 모듈 아우터 LINK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조합과 TPO(time, place, occasion) 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최적의 아우터 시스템, 모듈 아우터 LINK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가장 에센셜 한 필수 아우터 스타일로 구성한 외피와 활용도를 높여 주는 리버서블(양면) 스타일의 내피로 구성되어 개별 착장은 물론 레이어링으로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커버 가능하고요, 기존 레이어드 아우터의 불편함을 없애고,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입니다.

 

▶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조합을 선택할 수 있는 LINK 보러 가기 - 클릭! 

 

가을 야구와 등산, 스포츠의 계절! 빈폴 아웃도어와 함께~

▲ 삼성라이온즈 선수유니폼, 모자, 티셔츠

 

야구팬들의 축제 포스트시즌이 다가왔습니다. 빈폴아웃도어에서 400호 홈런에 빛나는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 선수의 유니폼과 명장 류중일 감독의 싸인 티셔츠, 모자, 점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삼성 라이온즈 팬분들이라면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삼성라이온즈 유니폼 보러 가기 - 클릭

 

▲ 기능성과 실용성 모두 갖춘 빈폴아웃도어

 

등산의 계절 가을, 빈폴아웃도어에서 준비하는 건 어떠세요?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들이었습니다.

 

▶ 빈폴아웃도어 보러 가기 - 클릭!

 

 

수지! 카카오 프렌즈! 핫한 그들과의 만남! 빈폴 액세서리

▲ 빈폴 액세서리X카카오 프렌즈 콜라보레이션

"평범하고 건조한 일상에 살포시 위트감을 더해준다!" 귀요미 친구들 카카오프렌즈와 빈폴 액세서리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입니다. 네임텍, 카드, 동전 지갑부터 스마트키링까지 꼭 갖고 싶은 완소 아이템입니다. 더욱 앙증맞은 시즌2도 출시된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 빈폴 액세서리 X 카카오 프렌즈 시즌 2 예약판매 - 클릭!

 

▲ 빈폴 액세서리 X 수지 콜라보레이션 “보니백”

 

국민 첫사랑, 수지가 특별한 애정을 담아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화재를 모은 ‘보니 백’입니다. 트렌드세터들의 필수 아이템, 새들백(saddle bag) 스타일로 빈폴의 트렌디셔널과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새들백 스타일을 재해석한 ’15 F/W 잇 아이템입니다.

 

가죽 본연의 자연스러운 멋을 살리기 위한 소가죽을 베지터블 워싱 가공(천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가공 방식)으로 처리한 시즌 리스(Seasonless) 아이템입니다.

 

▶ '수지, 디자이너 되다' 빈폴 액세서리 보니 백 보러 가기 - 클릭!

 

빈폴 딜라이트 매장에서, 슈트 쇼핑도!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

 

빈폴 딜라이트 매장에 방문하시면, 빈폴 제품뿐만 아니라, 숍인숍(SHOP IN SHOP) 개념의 슈트 섹션을 마련하여, 더욱 다양한 쇼핑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


딜라이트 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는, 이번 추동 시즌, 생활 속 필요한 기능성을 강화한 스마트 슈트 웜(Warm_보온 기능)과 프로바(Prova_생활 방수)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전현무의 코믹한 연기가 담긴 영상과 함께 전시되어 시선고정! 스마트한 쇼핑에 재미가 더해졌습니다.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 웜(Warm)은 합성 보온 소재인 써모라이트(Thermolite)와 발열 안감 소재를 적용해 슈트 본연의 멋은 살리고, 특히 차가운 바람이 부는 가을/겨울 시즌 보온 효과를 통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한편, 세탁 후에도 발열 기능이 소멸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발수/방오 기능을 특화 한 상품인 스마트 슈트 프로바(Prova)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갑작스러운 비, 눈 혹은 물–음료가 슈트에 쏟아지더라도 가볍게 손으로 털어주면 옷에 스며들지 않아 중요한 자리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남자의 자존심을 지켜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현무가 직접 소비자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따숩남, 현무로 걱정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데요, 삼성물산 패션부문 페이스북 이벤트 (http://me2.do/F0b5Skbb)에 요청사항을 사연과 함께 보내면 추첨을 통해 전현무가 직접 사회를 봐주거나 이벤트를 해주는 등의 서비스와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외에도 지하철 2호선의 편리한 접근성과 남녀 의류를 비롯해 가방, 지갑, 신발, 모자 등 다양한 물품이 가득해 선택의 폭이 넓어서 쇼핑하기 좋은 빈폴 딜라이트 점이었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한 편안한 쇼핑! IT와의 만남으로 재미있고 신기한 쇼핑 공간, 빈폴 딜라이트 점에서 지루하고 힘든 쇼핑이 아닌 부담 없이 편안하고 즐거운 스마트 쇼핑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