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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NEWS

갤럭시, 컬렉션 라인 'GX1983'로 정상에 서다

● 글로벌 명품 브랜드 수준의 품질과 디자인 혁신

● 해외 명품 브랜드 디자이너, 고문으로 영입

● 이탈리아 지오모레티, 미국 오프닝세레모니 등 유명 편집샵 및 국내 동시 판매

 

대한민국 대표 신사복 제일모직 갤럭시가 30주년을 기념한 컬렉션 라인 'GX1983' (지엑스 일구팔삼)을 론칭하고, 올 가을 국내 및 이탈리아, 미국시장에 동시 진출합니다. GX1983은 최고급 클래식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이탈리아에서 제작, 생산되며 브랜드네임의 '1983'은 갤럭시가 국내시장에 런칭한 해인 1983을 뜻하는 것입니다.

 

세계적인 명품 수트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GX 1983 라인

 

'GX1983'은갤럭시의 클래식 정통을 기반으로 이탈리아의 컨템포러리 감각이 조화를 이뤄 '하이브리드 클래식'을 만들어낸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의 신사복 시장이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스타일로 나뉘어져 있었다면, 'GX1983'은 클래식 고유의 테일러링과 이탈리아의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합쳐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입체적인 패턴, 슬림하면서도 유연한 실루엣, 이탈리아 최고급 클래식 소재 등 명품 브랜드 이상의 품질과 디자인 혁신을 이뤄냈습니다.

 

이를 위해 'GX1983'은 구찌, 입생로랑의 디렉터로 활약하고 현재 톰포트 패브릭 디비젼 총괄인 마테오 판토네(Matteo Fantone)와 프라다, 몽클레어 디자이너 디렉터 출신으로 현재 프라다의 헤드 디자이너인 산드로 만드리노(Sandro Mandrino)를 디자인 고문으로 영업해 글로벌 디자인 파워를 더하고 생산 노하우및 업무프로세스, 디자인 기술 등 선진 노하우를 배웠습니다.

 

또한 루이비통, 버버리 프로섬 등을 생산하는 이탈리아 공장을 생산요지로 삼아 이탈리아 최고급 클래식 소재인 제냐, 롤고피아나, 델피노 등으로 제작해 기술적 진보를 이뤄냈습니다.

 

갤럭시 'GX1983'은 하이브리드 클래식 (Hybrid classic)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명확하게 전달하며, 진보적인 품질과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 피티워모 CEO  라파엘로 나폴레오네(Raffaello Napoleone)

 

전반에 걸쳐 세세한 디테일에 대한 디자인 연구 및 감성이 돋보였으며, 특히 아우터 및 니트의 디자인과 소재가 훌륭합니다.

 

- 엑셀시어 수석 바이어 다리오(Dario)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감각이 살아있는 갤럭시 'GX1983' 라인

 

갤럭시는 'GX1983'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2012년 2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론칭 프레젠테이션을 가진 'GX1983'은 2012 년 F/W 시즌, 이탈리아 최고 편집샵인 지오모레티(gio moretti)를 비롯해 미국의 오프닝 세레모니 등 이탈리아와 미국의 유명 명품 편집샵에 입점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특히 명품브랜드 수준의 소재가 훌륭했으며, 새로운 디자인 아이디어들과 기능적인 면들이 젊고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보여주었습니다.

 

- Ente moda Italia CEO 알베르토 스카치오니 (Alberto Scaccioni)

한 네덜란드 바이어는 'GX1983'를 '포멀한 수트 위주의 컬렉션이 아닌 트렌드를 반영한 흥미롭고 빛나는 아이디어들이 컬렉션 곳곳에 녹아든 기대 이상의 컬렉션'이라며 놀라워 했습니다. 'GX1983'은 특히 피팅감 및 선진화된 품질과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유러피안 감각의 신사복이라 평가받는 등 현지 언론 및 EMI의 CEO 인 알베르토 그카치오니와 피티워모의 CEO 라파엘로 나폴레오네 등 저명한 패션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갤럭시 'GX1983' 라인의 하이브리드 클래식

 

국내에서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 총 8개 백화점에서 갤럭시 매장 내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컬렉션 라인 'GX1983'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GX1983' 컬렉션은 갤럭시가 대한민국 대표 신사복으로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트랜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발돋움 해 나가겠다는 포부이며, 이탈리아 최고급 소재와 디자인 혁신이 이루어낸 유러피언 감성의 신사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갤럭시 서인각 사업부장

그 동안 국내 신사복 시장은 중장년층의 클래식 시장과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컨템포러리 시장으로 양분해 큰 변화 없는 정체기 상태였습니다. 이제 국내 패션업계에서는 정통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감각이 혼합된 'GX1983'의 등장을 새로운 혁신의 시도로 받아들여, 침체한 신사복 시장의 새로운 돌파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