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LADIES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오피스룩 스타일링TIP] 데일리 스타일링, F/W 아우터 트렌드!

 

이제 2016년의 금요일 10번이 채 안 남았다는 사실이 믿기 시나요? 연말, 겨울을 향해 가는 요즘 같은 간절기 시즌엔 아우터 고르기가 여간 까다로운 게 아닌데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는 지난 <남성편>에 이어 <커리어우먼을 위한 데일리 스타일링, F/W 아우터 트렌드!>를 준비하였습니다.
 
서늘해진 날씨에 맞는 가을 아우터 트렌드, 더욱 스타일리시해지길 원하는 커리어우먼이라면 지금부터 함께 하시죠!^^

 

 

COAT, 핸드메이드로 고급스럽게

 

 

다른 패션 아이템들보다 오랫동안 함께하는 코트’! 그래서 더욱 신중하게 선택하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핸드메이드 코트는 어떨까요?
 
노칼라 디자인으로 네크와 클로저 부분이 깔끔하게 커팅된 느낌을 주는 핸드메이드 벨티드 코트는 미니멀하고 심플한 실루엣으로 노멀한 이너에 가볍게 걸치기 좋으며, 클래식한 멋이 살아있는 테일러드 코트는 모던하고 시크하지만 살짝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어떤 이너와 매치하여도 멋스러운 기본 아우터입니다.
 
고급스러운 소재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SHORT OUTER, 단아한 페미닌 무드

 

 

이번 시즌에는 크롭트한 길이감의 숏 아우터로 세련되고, 단아한 느낌의 페미닌룩을 연출해보세요!
 
여성스러운 팬시 소재에 스포티한 감성을 모던하게 믹스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트위드 집업 재킷은 칼라리스 디테일과 크롭 기장이 트렌디한 느낌을 주었고요~ 스냅 버튼으로 오픈/클로징이 가능하고, 전체 핸드메이드 봉제로 가볍운 하프 코트는 A 라인 실루엣의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촉감의 캐시미어 니트, 심플한 블랙 슬랙스와 앵클부츠를 더한다면 단아한 페미닌룩 스타일링 완성!

  

 

LONG VEST, 어번 시크 스타일

 

  

클래식과 모던함을 관통하는 어번 시크가 이번 시즌 트렌드! 요즘 같은 간절기,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스타일에 롱 베스트를 더하세요!
 
태슬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스트링으로 실루엣을 조절할 수 있는 롱 베스트는 부드러운 울 소재와 사이드라인과 등판으로 이어지는 스티치 디테일을 더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요, 부드럽게 떨어지는 A라인이 돋보이는 레드 컬러 베스트는 밑단에 슬릿 디테일을 더해 더욱 여성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태슬 로퍼와 함께 코디하여 클래식과 트렌디를 아우르는
어번 시크 스타일의 오피스룩을 연출해보세요~^^

 

PADDING, 추위와 스타일 모두 가볍게

 

 

아침, 저녁 쌀쌀한 바람에도 걱정 없이~ 추위와 스타일 모두 가볍게 챙길 수 있는 라이트 패딩! 캐주얼하게 보일 수 있지만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냐에 따라서 포멀한 스타일도 가능한데요~
 
슬림한 블랙 터틀넥 니트, 클래식한 글렌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세미 와이드핏의 팬츠와 함께 코디하고, 내추럴한 느낌의 새들백과 첼시 부츠를 더해 편안하면서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패딩에 슬림한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추위는 막으면서 가볍고, 날씬해 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맘때, ! 필요한 트렌드 아우터 

 

요즘처럼 옷 입기 애매한 시기도 없을 텐데요~ 아우터 하나만 잘 골라도 매일 아침 옷 장 앞 고민을 줄일 수 있답니다!
 
직장인들의 아우터 선택 기준, 입을 땐 편안하지만 포멀함을 않는 것이 포인트! 거기에 스타일을 더하고 싶다면?!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준비한 <커리어우먼을 위한 데일리 스타일링, F/W 아우터 트렌드!>로 이번 시즌 아우터 트렌드를 체크하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