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CASUAL & OUTDOOR

‘안투라지’ 서강준, 비주얼 대폭발 ‘대세 입증’ 자연스러운 극중 브랜드 PPL로 브랜드 인지도 효과 ‘극대화’

 

- 빈폴아웃도어 모델 서강준, 드라마에서도 아웃도어 모델로 활약
- 자연스러운 극중 브랜드 PPL로 브랜드 인지도 효과 ‘극대화’
-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기능성으로 무장한 안투라지 다운 ‘인기’

 

 

배우 서강준이 tvN 드라마 ‘안투라지’에서 대세 톱스타다운 면모를 뽐냈습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 7회분에서는 차영빈(서강준 분)의 아웃도어 화보 촬영 현장이 그려졌습니다.

 

안소희와의 아슬아슬한 비밀 연애를 시작한 서강준은 연애에 푹 빠져 결국 화보 촬영 현장에 지각을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나, 촬영이 시작 된 이후 여유로운 표정과 완벽한 비주얼로 세련된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실제로도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빈폴아웃도어의 모델로 활동 중인 서강준이 극중에서도 빈폴아웃도어의 ‘안투라지 다운’ 모델로서 활약, 화보 촬영을 소화해내는 등 자연스러운 극중 브랜드 PPL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한 몫했습니다.

 

 

이날 서강준이 착용한 ‘안투라지 다운’은 빈폴아웃도어의 드라마 ‘안투라지’ 제작 참여와 더불어 서강준이 드라마의 주인공인 점을 감안해 선보인 헤비 다운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보온성과 내구성 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하는 등 패션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다운 상품입니다.

 

빈폴아웃도어 관계자는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 동안 가족 주간으로 선정,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 결과 100억원을 달성하는 등 다운 판매가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라며 “안투라지 드라마가 중반을 넘어서면서 인기를 넘어서면서 안투라지 다운에 대한 인기도 동시에 올라갈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tvN 안투라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