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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END/NEW PLACE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전면 리뉴얼 오픈, 판매공간 1.5배 확장 및 VIP룸 설치로 프라이빗한 쇼핑 환경 마련


-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전면 리뉴얼 오픈
- 판매공간 1.5배 확장 및 VIP룸 설치로 프라이빗한 쇼핑 환경 마련
-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맞아, ‘17년 리조트 컬렉션 미리 공개

 

 

청담동 명품거리의 랜드마크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가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ㆍ운영하는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가 지난달 21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2010년 6월에 최초 오픈했고, 올해 8월부터 4개월 간의 대대적인 내ㆍ외관 리뉴얼 작업을 통해 전면 개편되었는데요, 외관은 토리버치의 시그니처 디자인 디테일인 트래버틴과 황동 세공으로 장식했습니다.


또 내부는 바스켓 직조 패턴의 트래버틴 바닥, 오크 판넬의 벽과 에메랄드 그린 컬러의 실크 커튼, 청록색의 벨벳 소파, 푸른색 자수 베개 등 보다 디테일이 있는 가구들의 조합과 배치가 매장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우드 프렛 워크(Wood Fret Work) 계단 장식과 오가닉 조개 샹들리에가 전세계 최초로 적용됐습니다. 게다가 판매공간을 종전보다 1.5배 가량 확대해 편안한 쇼핑환경을 구현했을 뿐 아니라 프라이빗한 쇼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별도의 VIP룸을 만들었습니다.


마치 뉴욕의 토리버치 집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쇼핑을 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선사하였는데요,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의류, 슈즈, 가방, 보석시계안경 등 액세서리, 향수 컬렉션까지 토리버치의 전 컬렉션으로 구성되며, 청담 플래그십만을 위한 단독상품들을 선보입니다.

 

 

특히 이번 오픈을 기념해 토리버치의 2017년 리조트 컬렉션을 가장 먼저 공개합니다. 주름, 프린지 등 텍스쳐, 그래픽적인 스트라이프, 볼륨 등을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정제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드레스, 트랙팬츠, 라피아 트위드 슈트, 핸드백, 슈즈 등입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2010년 토리버치 사업을 진행하며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달성했고, 슈즈는 물론 의류 판매 비중을 높여가며 토털 컬렉션 브랜드로 이미지를 강화시켰습니다.

 

현재 토리버치 국내 매장은 백화점, 면세점, 아울렛 등 40여개 정도이고, 지난해에는 온라인 스토어(www.Toryburch.co.kr)가 오픈된 바 있습니다.

 

김동운 해외상품 2사업부장은 “토리버치는 슈즈와 의류 매출이 전체 매출 대비 5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했다” 라며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컨셉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바탕으로 국내 고객은 물론 중국, 유럽 등 글로벌 고객들이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토리버치는 지난 2004년 미국 맨하탄 노리타 지역의 작은 부티크에서부터 시작됐습니다. 클래식하면서도 보헤미안적 감각이 느껴지는 토리버치의 컬렉션은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트렌드 메이커들로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토리버치는 전 세계에 진출하며, 글로벌한 브랜드로 성장했다. 아트, 음악, 여행, 인테리어, 그리고 남다른 스타일 감각을 가졌던 디자이너의 부모님까지 모두 그녀의 디자인에 영감을 주는 요소입니다.


* About Tory Burch
토리버치는 회장이고 CEO 이자 디자이너이다. 본인의 이름으로 네이밍한 토리버치는 개성과 감각이 담긴 스타일을 구현하는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2004년 2월 론칭해, 핸드백, 슈즈, 의류, 시계, 홈, 뷰티 컬렉션까지 아우르며 어포더블 럭셔리(Affordable Luxury) 브랜드의 대표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토리버치는 세계적으로 미국, 유럽, 중동, 남미, 아시아에 190개의 이상의 부티크가 있으며, 3,000개가 넘는 백화점과 toryburch.com 등 각국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