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직딩의 옷장] 베이직 하지만 멋스러운 꿀 조합! 셔츠&니트 레이어드

 

베이직 하지만 멋스러운 조합으로 직장인들의 겨울철 오피스룩으로 많이 입는 셔츠와 니트 레이어드 스타일링!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레이어드 스타일의 기본! 셔츠&니트 스타일링 꿀 조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시크하고 베이직한 겨울 오피스룩 스타일의 정석, 셔츠&니트 레이어드! 지금부터 바로 확인하세요~^^

 

 

 

니트 하나만 더했을 뿐인데~ 훈훈한 댄디룩 완성! 딱딱해 보일 수 있는 슈트 스타일에 니트를 매치하면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원사가 믹스되어 트위드 느낌을 주는 니트에 화이트 컬러 정장 셔츠를 매치하여 완벽한 클래식 무드의 슈트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세련되고 이지적인 커리어우먼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클래식한 디자인의 기본 셔츠와 유니크한 케이블 패턴이 돋보이는 브론즈 컬러 니트를 함께 코디해보세요~
 
스커트도 좋지만 트렌디한 와이드 스트레이트 실루엣의 화이트 팬츠를 함께 연출하여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는 물론 모던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지퍼가 달려있어 활용성이 좋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직장인들의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집업 니트! 셔츠와 타이와 함께 포멀한 스타일로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잔잔한 하운드투스 패턴에 그리드 체크를 더한 셔츠에 클래식한 베이지 컬러 집업 니트를 매치!
 
집업 니트로 스타일링 할 경우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으니~ 스니커즈나 로퍼, 니트 타이 등으로 포인트를 주세요!

 

 

 

 

이번엔 부드러운 캐시미어 소재의 숄 카디건과 은은한 광택의 새틴 셔츠로 페미닌 무드의 오피스룩 스타일을 확인해 볼까요?
 
벨트 디테일이 포인트인 하이웨이스트 스커트와 함께 코디하여 여성스럽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약속이 있는 날에 캐주얼한 훈남룩으로 연출합시다! 데님이나 스니커즈 등 캐주얼한 아이템과 함께 믹스 매치하여 훈훈한 스타일 완성~
 
베이직한 핏으로 편안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낸 아가일 패턴 라운드넥 니트에 내추럴한 인디고 소재지만 스탠드칼라로 깔끔한 데님 셔츠를 매치!
 
클래식한 헤링본 코트를 더해 포멀하고 댄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셔츠&니트 꿀 조합에 빠질 수 없는 잇 아이템, 바로~ 터틀넥 니트 베스트인데요, 셔츠와 함께 시크한 파리지엥 느낌 물씬!
 
터틀넥 디자인으로 따뜻함은 기본, 베스트이기 때문에 부해 보이지 않고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 하지만 세련된 셔츠&니트 레이어드!

 

겨울철 오피스룩 스타일링으로 직장인들에게 사랑받는 셔츠&니트 레이어드 스타일!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함께 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이번 시즌 트렌디 아우터들과 함께 베이직 하지만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