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트렌드 세터] 4월, 스트라이프, 플라워, 컬러 블록, 레터링 4가지 트렌드 패턴! Pattern 4 April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도 좋고, 돌아다닐 곳도 많은 요즘! 트렌디한 스타일로 외출을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스트라이프, 플라워, 컬러 블록, 레터링 등 4, 4가지 트렌트 패턴 스타일 준비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기분 좋은 외출 준비~ 함께 하시죠!!^^

 

 

 

낮 기온이 20도를 넘기 시작하여 이제 슬슬 더운 느낌까지 드는데요~ 이런 날씨에 어김없이 미친(?) 존재감을 내뿜는 청량한 패턴, 스트라이프!
 
루즈한 실루엣의 심플한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는 네크라인 리본타이 디테일로 페미닌한 무드를 더하고, 슬랙스나 부츠컷 데님 팬츠와도 어울리지만 적당한 길이감에 네이비 코튼 스커트와 매치하여 더욱 발랄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하나쯤은 기본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티셔츠!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하여 캐주얼 스트리트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맥코트를 매치한다면 더욱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맘때는 뭐니 뭐니해도 플라워 패턴을 빼놓을 수 없겠죠? 봄꽃 축제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플라워 패턴!
 
잔잔한 플라워 패턴이 올 오버 된 시폰 블라우스는 네크라인 스모킹 디테일과 벨소매로 페미닌한 무드를 살린 화사한 느낌의 트렌디한 아이템인데요~
 
랩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데님 미니스커트와 함께 더욱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남자가 무슨 꽃무늬??? 여자만 입는 거 아냐??? 의외로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올봄 젠더리스가 트렌드인 만큼 남성분들도 트렌디한 느낌으로 플라워 패턴 아이템을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플라워 패턴은 자체로 포인트 아이템이 되기에 함께 코디하는 아이템들은 심플한 스타일을 선택해야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는 것, 잊지 마세요~!^^

 

 

 

 

이번에는 단정한 듯 유니크한 매력의 컬러 블록 패턴 스타일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니멀한 실루엣의 여성스러운 바디 라인을 연출해주는 니트, 소매의 다른 컬러 팁으로 포인트를 주어 경쾌한 느낌을 더했는데요~
 
슈즈와 가방도 컬러 대비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스웨트 셔츠도 산뜻한 컬러 배색으로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오버핏의 라이트 민트 컬러 스웨트 셔츠와 세미 배기핏의 슬랙스를 매치하여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위트 있는 느낌으로 캐주얼한 무드에 더욱 잘 어울리는 레터링, 귀엽고 발랄한 느낌으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요~
 
래글런 디자인에 귀엽고 발랄한 느낌의 레터링 자주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웨트 셔츠는 딥한 네이비 컬러의 레이스 플리츠 롱 스커트로 페미닌 무드까지 더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한 긴소매 티셔츠에 밋밋함을 덜어주는 소매 레터링 포인트! 트렌디한 오버핏으로 더욱 매력적인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적당히 워싱 된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로 자유롭고 스포티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해볼게요~
 
또한 젠더리스 컨셉으로 여성분들의 경우 걸리시한 느낌으로도 연출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잠깐!

 

 

오늘 <4, 4가지 트렌드 패턴! Pattern 4 April>을 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와 국, 내외 패션 소식과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함께 하고 싶다면 [+팔로우] 버튼 꾸~!!!^^ 지금, 페이스북에 팔로우 인증하면!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선물로 드립니다!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