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직딩의 옷장] 무더위에도 품격 있게! 직장인들을 위한 서머 오피스룩 스타일링


 

점점 높아지는 기온에 옷차림은 가벼워지고 있지만, 예외인 곳이 한 군데 있습니다. 바로 사무실! 더운 날씨에도 단정해 보여야 하는 탓에, 직장인들의 고민이 많을 텐데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는 이러한 직장인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품격 있는 서머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준비해봤습니다.

 

여름에도 품격과 스타일을 유지해 줄 오피스룩 스타일링,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

 

 

▲코디 정보

[셔츠]    [팬츠]    [가방]    [신발]

  

“Simple is best”란 말이 있죠? 멋진 오피스룩을 연출하기 위해 심플한 스타일만 한 것도 없을 텐데요~

 

스트라이프 셔츠와 화이트 리넨 슬랙스를 함께 연출하여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오피스룩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칫 밋밋하다고 느껴진다면 유니크한 디자인의 서클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경쾌하고 품격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코디 정보
[셔츠]    [팬츠]    [가방]    [신발]


남성분들은 스탠드칼라의 네이비 셔츠에 그레이 슬랙스를 매칭하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오피스룩이 됩니다.
 
여기에 신발은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를 신어 화사함을 더 하고포멀한 브리프케이스를 들어준다면지적인 느낌까지 덤!

 


 

 


▲코디 정보
 [원피스]    [가방]    [신발]

 

다음은 포멀 스타일을 만나볼까요격식을 갖춘 스타일링은 신뢰감과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어 무더운 여름에도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스타일링입니다^^ 


포멀한 오피스룩에 가장 어울리는 색상은 역시 블랙인데요~! 블랙 색상의 브이넥 오버사이즈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면서 차분함을 더해줄 수 있습니다여기에 은은한 컬러의 뮬로 포인트를 주면 세련된 포멀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 [코디 정보]
[자켓]    [셔츠]    [팬츠]    [신발]


가끔씩 기분 내고 싶을 땐 코디의 톤을 밝게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인데요베이지 색상의 더블 브레스티드 슈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해볼까요?


와이드한 커프스가 돋보이는 오픈칼라 형태의 셔츠와 함께 
슈트와 톤 온 톤을 이루는 구두를 신어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주어 여유롭고 우아한 오피스룩을 연출해보세요~!

 


 

 


▲ [코디 정보]
[베스트]    [셔츠]    [팬츠]    [신발]


오피스룩 코디가 고민인 분들에게 이번엔 세트 아이템을 추천할게요

그레이 톤의 베스트와 팬츠의 조합은 단정하면서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여기에 시원한 색감의 셔츠를 매칭하고화이트 플랫슈즈를 신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해보세요!


 


 

 



▲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스카프]    [신발]

 

마지막으로는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볼까요?
 
그레이 티셔츠와 슬랙스로 연출한 심심한 스타일에도 
감각적인 프린트가 돋보이는 스카프 하나면 옷차림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습니다~!

 


▲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노트]    [볼펜]    [신발]

 

남성 직장인들의 여름철 교복이라 할 수 있는 피케티와 회색 슬랙스의 조합에도 로퍼로 포인트를 주면 트렌디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또한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는 노트와 펜을 이용해서 얼마든지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서머 오피스룩으로 품격 있는 하루를!

 


바쁜 업무와 더워진 날씨 탓에 매일 아침 옷이라도 편하게 입고 입고 싶은 직장인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피할 수 없으면 즐기란 말이 있듯이품격 있는 오피스룩을 갖춰 입음으로써마음가짐도 새롭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와 함께한 <무더위에도 품격 있게직장인들을 위한 서머 오피스룩 스타일링>으로 기분전환하며 하루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