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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NEWS

빈폴(BEAN POLE), 20대를 사로잡을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 런칭

제일모직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 POLE)’이 2012년 F/W 시즌부터 신규브랜드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을 런칭합니다. 본격적으로 20대 젊은 층 공략에 나선 거죠! 캐주얼 시장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바이크 리페어 샵'은 19~24세를 위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빈폴(BEAN POLE), 20대를 사로잡을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 런칭바이크 리페어 샵의 모델로 활약할 버스커버스커!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은 '기존의 캐주얼웨어를 젊은 세대의 감성으로 재해석(REPAIR)하여 새롭게 선보인다’는 의미입니다. N.E.W (Natural, Edge, Wit)를 콘셉트로 하는 바이크 리페어 샵. 빈폴 고유의 트레디셔널 캐주얼 스타일에 20대의 감성과 트렌드를 더해, 더욱 자연스럽고 위트있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한층 심플한 핏에 비비드한 컬러팬츠와 체크셔츠 등 최근 젊은 층에서 트렌드로 떠오르는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에요.

바이크 리페어 샵은 젊은 세대의 니즈(needs)에 잘 맞는 아이템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독창성과 상업성을 동시에 갖춘 차별화된 브랜드입니다.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하고, 젊은 감성과 문화를 선도해 캐주얼웨어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만들겠습니다.
-바이크 리페어 샵 정우경 팀장

빈폴(BEAN POLE), 20대를 사로잡을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 런칭


'바이크 리페어 샵'은 런칭 첫해인 2012년 전국 백화점과 가두점 50개 매장에서 50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런칭 3년째가 되는 2015년에는 1,0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해서,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의 대표주자로 자리 잡을 계획입니다. ^^


20대의 아이콘 버스커버스커, 메인 모델 되다!


트렌디한 감성의 '바이크 리페어 샵', 메인 모델은 누구일까요? 바로 '벚꽃 엔딩', '여수 밤바다' 등 젊은 감성과 문화를 고스란히 담은 노래로 화제를 모으며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20대의 대표 아이콘 '버스커버스커'입니다.

빈폴(BEAN POLE), 20대를 사로잡을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 런칭 빈폴(BEAN POLE), 20대를 사로잡을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 런칭

버스커버스커는 차별화된 스타일을 추구하며 젊은이들의 문화 트렌드를 창출한다는 점에서, '바이크 리페어 샵'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습니다. 바이크 리페어 샵은 앞으로 버스커버스커와 함께 20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트렌디한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제일모직 마케팅팀 김종학 부장

빈폴(BEAN POLE), 20대를 사로잡을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 런칭


이달 초 극비리에 진행된 버스커버스커의 화보와 CF 촬영! 데뷔한 후 처음으로 하는 의류모델이지만, 프로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특유의 경쾌함을 뽐냈습니다. 바이크 리페어 샵의 트렌디한 의상을 감각적으로 소화한 버스커버스커가 출연하는 TV CF는 오는 24일 공개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