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로이킴과 정준영, 바이크 리페어 샵에서 다시 붙다!

‘슈퍼스타K 시즌4'의 히어로 로이킴과 정준영이 제일모직 빈폴의 신규브랜드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의 메인 모델이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바이크 리페어 샵은 빈폴이 지난 2012년 하반기, 20대 젊은 층 공략을 위해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젊은 세대의 니즈(needs)에 맞는 패션아이템과 독창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캐주얼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 바 있죠.

로이킴과 정준영은, 20대 젊은 층의 감성과 트렌드를 가장 잘 표현하는 핫 아이콘입니다. 대중에게 트렌디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줄 수 있는 두 사람의 조합이, 바이크 리페어 샵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립니다.

바이크 리페어 샵 화보에서 멋진 라이벌 구도를 보여준 로이킴과 정준영


이번 바이크 리페어 샵의 동시 모델발탁으로, 로이킴과 정준영은 또 한 번의 대결구도와 환상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실제로 1월 중순, 바이크 리페어 샵의 화보촬영 및 CF 촬영현장에서 두 사람은 서로 다른 개성과 패션감각을 멋진 라이벌 구도로 멋진 화보를 선보였죠. 보는 것만으로도 훈훈한 두사람의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이 바이크 리페어 샵의 트렌디한 컨템포러리룩을 한층 자연스럽고 댄디하게 보여줬습니다.

로이킴과 정준영이 호흡을 맞춘 바이크 리페어 샵의 광고는 2월 말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