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US/COMPANY

새 빛을 전하는 기적의 티셔츠, 들어보셨나요?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세상을 볼 수 없다면 기쁨은 얼마나 줄어들까요? 세상을 볼 수 없다면 웃을 일은 또 얼마나 줄어들까요? 어쩌면 세상을 영영 볼 수 없게 될지도 모를 시각장애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제일모직의 KUHO가 나섰습니다.


아름다운 세상을 볼 수 있는 눈, 새 빛을 전하는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선천성 시각 장애인의 대부분은 시력이 발달하는 영유아기에 적절한 수술과 치료를 받는다면 얼마든지 세상을 볼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는 2006년부터 제일모직 KUHO에서 시각 장애를 가진 어린이들에게 밝은 세상을 열어 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된 도네이션 프로젝트입니다.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의 모티브 '하트’는 마음을 하나로 모아, 사랑의 빛을 전하자 라는 뜻이죠.

2006년부터 시작한 이 프로젝트를 통해 KUHO는 사랑과 나눔의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 '하트 포 아이' 티셔츠를 판매했고, 이를 통한 수익금은 전액 시각 장애 어린이들의 개안 수술 기금으로 기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155명의 시각 장애 어린이들이 "하트 포 아이"와 함께 새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2010년 메가박스에서 그 동안 개안 수술을 받은 아동들과
영화 '토이스토리3' 관람과 함께 기금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개안 수술을 받은 아동들이 직접 쓴 감사의 편지,
  앞으로 더욱 더 빛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기원합니다!


 
매 년, '하트 포 아이' 캠페인에는 다양한 유명인사들이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하트 포 아이' 티셔츠 판매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은 시각장애아동 개안 수술비로
삼성의료원을 통해 지원되고 있습니다.  "하트 포 아이" 캠페인에 참여한
아티스트 한젬마씨,포토그래퍼 김현성씨,국내 Top 모델 장윤주씨


 

"하트 포 아이" 티셔츠에 베이지색 스커트를 세련되게 매치한 국내 Top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씨, 세계적인 모델 한혜진씨, KUHO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 전무,
기부천사 정혜영&션 부부, 그리고 당당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셔니스타 서인영씨가 함께 참여해 주셨어요.
2009년 '하트 포 아이' 캠페인 / (사진 왼쪽부터)


  도회적인 이미지의 모델 이유씨가 딸 야니와 함께 다정하게 손을 잡고 카메라 앞에 서주셨습니다.
 그리고 단아한 이미지의 배우 박예진씨, 살짝 부끄러워하는 듯한 국내 Top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씨,
 환한 얼굴의 배우 송지효씨, 따뜻한 마음씨의 차도남 배우 정겨운씨.
마지막으로 KUHO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 전무가 함께 했습니다.
2010년 '하트 포 아이' 캠페인 (사진 왼쪽부터)



그렇다면 2011년도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을 빛내 준 셀러브리티는 누구일까요?

 

바로, 메인 모델로 나서주신, 권상우, 손태영 부부입니다. ^^
결혼 후 처음으로 기부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셨습니다
   권상우 & 손태영 부부의 '하트 포 아이' 캠페인 화보 촬영 현장! 잠시,만나 볼까요?



블랙 베기 팬츠와 워커를 '하트 포 아이' 티셔츠와 멋스럽게 매치한 권상우씨
화이트 스키니 팬츠에 '하트 포 아이' 티셔츠를 매치하여 자연스러움과 스탈리쉬함이 느껴지는 손태영씨


그 동안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을 관심 있게 지켜본 권상우, 손태영 부부는 '더 많은 아이들이 세상의 빛을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두 분의 따뜻한 마음이 올해도 많은 어린이들의 눈을 밝혀 주기를 소망합니다.



그 외에도 큐브엔터테이먼트 소속 가수들 '비스트','포미닛','에이핑크','지나','허각','마리오' 와 대표분들까지 전원이 '하트 포 아이' 캠페인에 동참해주셨습니다. 모두 모두 감사 드립니다! <하이컷 화보>


 

시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해 손으로 티셔츠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하트 포 아이" 티셔츠

 


'하트 포 아이’ 티셔츠는 마음을 하나로 모은다는 뜻에서 ‘하트’를 모티브로 한 6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레이스를 하트 모양대로 층층이 주름을 잡거나 부드러운 퍼 소재를 사용하는 등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로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촉감을 이용해 하트 디자인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고요.

눈으로 보는 디자인에서 손으로 만지는 디자인까지! 시각장애 어린이들을 배려한 KUHO만의 세심함을 엿 볼 수 있습니다. ‘하트 포 아이’ 티셔츠는 전국 구호 매장에서 3천 매 한정으로 판매됩니다. 지난해부터는 ‘키즈 사이즈’까지 출시되어 온 가족이 이번 도네이션에 함께 참여할 수 있다고 해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마음을 모으는 방법, 하트 포 아이 티셔츠, 어떠신가요? ^^ 더 자세한 사항은 http://www.heartforeye.co.kr/에서 확인해주세요!



'하트 포 아이' 캠페인 홍보대사가 되어주세요!

 
지금, 제일모직 트위터(@cheilstory) '하트 포 아이' 캠페인 트윗을 RT 해주시거나, 제일모직 페이스북에서 해당 멘션에 "좋아요"를 눌러 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5분께 '하트 포 아이' 티셔츠를 증정합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더 많은 분들이 세상의 빛을 볼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0^
여러분들의 따뜻한 동참 부탁 드립니다!

기간 : 4월 20일(수) - 4월27일(수)
당첨자 발표 : 4월 29일(금)

--> 제일모직 트위터
www.twitter.com/cheilstory
--> 제일모직 페이스북  www.facebook.com/cheil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