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Hot Summer, It Fashion? 자신만만 여름 패션 스타일링 즐기기!


안녕하세요! '영삼성' 열정운영진 리사입니다. 장마철이라고 집에만 웅크리고 계신가요? 이렇게 한껏 비가 내리고 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것이 바로 무더위입니다. 또 바캉스철이 다가오면서 누구보다 빛나는 스타일링을 하고 싶으실 거예요. 여름 내내 스타일링 하는데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올여름 패션 경향이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 모두 주목!!! 오늘은 멜리사가 망고, 일모, 빈폴 유플랫에서 여름 스타일링을 추천합니다.


이번 시즌의 가장 Hot한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 이번 시즌에 단연 돋보였던 아이템은 맥시 스커트와 짧은 기장감의 쇼츠를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긴 기장감의 맥시 스커트는 지난 시즌부터 트렌드로 떠오른 롱앤린(long&Lean 실루엣)의 연장 선상이라고 볼 수 있는데, 시즌감에 맞게 저지 소재의 롱 스커트가 유행하고 있으며, 쇼츠는 매 s/s 시즌에 사랑받았던 아이템으로, 특히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소재와 패턴을 사용한 여러 종류의 쇼츠가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유행하는 컬러는 어떤 것인가요?
- 채도가 높고 선명한 Vivid한 컬러감을 사용한 아이템들이 대거 선보이며 사랑 받고 있습니다. vivid 컬러를 사용한 아이템들은 solid 물은 물론이고, vivid 컬러를 사용한 다양한 패턴물 - 스트라이프, 플라워 프린트 등 - 을 이용한 드레스, 티셔츠 등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 유행하게 될 소재와 이유는 무엇인가요?
- 이번 S/S 시즌에는 리넨(마 소재)을 이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리넨은 내추럴 하면서 뉴트럴한 느낌을 주는 소재로 디자인적 측면으로도 우수하고 트렌디하며, 동시에 통기성 또한 우수하여 S/S 시즌에는 꼭 맞는 소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이번 시즌에는 리넨이 혼용된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저번 시즌과 비교하여 이번 시즌에 새로 등장한 스타일이 있다면?
- 금년 S/S 시즌, 70년대 복고 느낌이 가미된 아이템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망고에서도 이러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었는데, 대표적인 아이템이 맥시 원피스, 스커트 입니다. 면, 니트, 데님 등 다양한 소재와 프린트를 이용한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원피스와 스커트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가장 Hot한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 가방 모델 중 특히 백팩이 20대 초중반 젊은 고객들에게 확실한 패션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방에 기능적 요소도 많이 가미되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또한 한가지 브랜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여러 가지 상품을 비교, 구매할 수 있어서 매장에서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번 시즌에 유행할 컬러는 어떤 것인가요?
- 가방의 경우 vivid 컬러(오렌지, 블루, 레드 등)가 남성 고객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여름시즌이다 보니 색이 강렬한 원색 계열의 아이템이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하기가 높아서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에 유행할 소재는 어떤 것인가요?
- 기존 젊은 남성복 라인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리넨(마) 소재가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자칫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는 소재지만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고 전체적인 라인도 슬림핏으로 출시되어 젊은 고객들에게도 부담 없이 다가가는 것 같습니다. 또한 코팅막이 있는 얇은 소재가 장마철 잦은 비와 습한 날씨에 적합하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번 시즌과 비교하여 이번 시즌과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 기존 일반 매장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MVIO 컬렉션(화이트 라벨)이 출시됨에 따라 기존 라인에 식상해 하시던 분들에게 좀 더 특화된 라인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매니아 고객층이 확보되었으며 커버낫과 일모콜라보레이션 등 캐주얼 상품들이 출시됨에 따라 비즈니스 캐주얼 군에 나이 층이 맞지 않았던 20대 초중반 고객들에게 잡화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시즌의 가장 hot한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 미니 피케셔츠입니다. 작은 카라로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고 슬림한 핏감을 보여주는 제품으로 슬림한 체형이 대세인 요즘 트렌드에 적절히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번 시즌의 유행하는 컬러는 어떤 것인가요?
- 빨강, 파랑, 노랑, 초록 등 순도 100%에 비비드 컬러가 강력한 유행 컬러입니다. 이 번 시즌은 특히 원컬러, 원착장, 보색대비 등 과감한 컬러 코디네이션이 유행인 만큼 비비드한 강렬한 원색 컬러가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 유행하게 될 소재와 이유는 무엇인가요?
-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트렌디한 패션니스트 사이에 리넨(마) 소재의 아이템들이 뜨고 있습니다. 리넨(마) 소재 특유의 자연스러움과 시원함으로 캐쥬얼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느낌에 썸머룩을 연출 할 수 있어 나이를 불문하고 패셔니스타에게 사랑받는 소재입니다.

저번 시즌 여름과 비교하여 이번 시즌에 새로 등장한 스타일이 있다면?
- 올해 S/S 시즌은 위에서도 잠깐 말씀드렸듯이 컬러감이 강렬한 원색 계열인 비비드 컬러의 피케셔츠와 슬림한 디자인에 짧은 깃이 포인트인 피케셔츠 등, 지난 2010년보다 20대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여주고 있습니다. 2011년 빈폴의 캐치프레이즈가 '슈퍼 스타일, 빈폴(Super Style, Beanpole)'인데요. 20대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부상하고 있는 빅뱅의 리더인 '지드래곤(G-Dragon)'을 이번 캠페인의 광고 모델로 선정하여 '지드래곤(G-Dragon)'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함께 새로운 빈폴만의 독특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