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NEW PLACE

[MEN'S HOT SHOPPING PLACE] 새단장한 압구정 갤러리아 웨스트점(준지/슬로우웨어/빈폴맨/랙앤본 등)



자기 PR의 시대가 도래하면서 외모를 가꾸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바로 '그루밍 족'인데요. 이들은 패션과 미용 등 자신을 꾸미는데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 그루밍족을 위한 희소식!


압구정 갤러리아 웨스트점이 63일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리오프닝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각 브랜드 간의 벽을 허물어 하나의 큰 편집샵 느낌으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고급화, 프리미엄은 업그레이드되고 동시에 2040 젊은 VIP 고객들을 위한 공간,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심했다고 합니다. 신선함과 색다름으로 변신한 압구정 갤러리아 웨스트점에 입점해 있는 삼성패션의 남성브랜드를 확인해보세요.


 

지난 목요일(3/13) 오프닝 행사에서는 행사장에 찾은 분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4층 에스컬레이터 앞에서는 DJ공연이 진행되었고 특정시간대에는 모델들이 매장을 런웨이 삼아 워킹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 속에서도 단연 눈에 띄던 삼성패션의 매장. 지금 확인해보세요.


# 태양, 지드래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Junn.J(준지)



Junn.J는 14 F/W 컬렉션까지 14번의 파리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파리 기반의 글러벌 디자이너 브랜드 입니다. 특히 Junn.J의 압구정 갤러리아점은 국내 첫 단독 매장인만큼, 그 동안 Junn.J 컬렉션에 목마르셨던 남성분들,

이제 국내에서도 가깝게 Junn.J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 날은 특히, Junn.J의 정욱준 디자이너도 직접 뵐 수 있었답니다!



Junn.J의 14 S/S 컬렉션의 컨셉은 'UNUNIFORM(언유니폼)'으로 패션에서 서로 상반된 개념인 남성성과 여성성, 클래식과 스포티즘, 미니멀리즘과 아방가르드 등을 서로 융합하여 새로운 개념을 제시합니다. 특히, 이번 시즌의 핫 아이템이자 Junn.J의 대표 아이템인 다양한 패턴의 네오프렌 소재의 스웻셔츠와 롱스타일의 테일러링 자켓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여유로움 속에서 패션을 즐기다! 슬로웨어




'슬로웨어'는 말 그대로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지향하는 숍입니다. 여유롭고 튀지 않지만 자신을 위한 고퀄리티의 옷을 즐기고자 하는 신사를 위한 브랜드인 만큼 최고급의 퀄리티를 자랑하기도 합니다. 클래식하지만 베이직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실용적이며 멋스럽기까지한 제품들은 유행을 타지 않아 시간이 지나도 유용하게 입을 수 있겠죠?


**슬로웨어(Slowear)는 1951년 "칼로 콤파뇨"에 의해 유니폼 제조업체로 베니스에서 창업, Incotex (Industrial Confezione Tessilli) 브랜드를 런칭하였습니다. 이후, 캐주얼 바지 Incotex와 어울리는 독립적인 아이템 브랜드인 Montedoro (Jacket), Zanone (Knite), Glanshirt (Shirts)를 영입하여 Slowear 그룹을 만들고 Total Brand를 구현하였는데요, 유행을 따라가지 않는 스타일과 세련된 Tailoing을 통한 Smart Casual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영국 전통 클래식 스타일을 느껴볼 수 있는 브랜드, 빈폴맨



빈폴맨은 클래식함과 베이직함을 지향하면서도 2014 S/S 시즌을 맞아 컬러에 많은 변화를 주고 있는데요. 봄 시즌인만큼 옐로우, 그린 등 화사한 컬러감이 담긴 빈폴맨 제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정통 유러피안 트래디셔널 캐주얼을 지향하는 브랜드인 만큼 이번 시즌에도 고급스러운 소재와 편안한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또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빈폴의 `14 S/S 시즌 트렌치코트 및 아우터들도 다양한 스타일로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트렌디한 아이템들이 한자리에! rag&bone(랙앤본)



랙앤본은 영국의 클래식함과 뉴욕의 모던함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로 전세계의 패션피플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입니다. 의류뿐만 아니라 슈즈, 가방 , 타이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트렌디 하면서도 세련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블랙과 화이트 계열의 의상들이 눈길을 끕니다.



랙앤본은 모던함과 클래식함의 대표 브랜드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깔끔한 디자인과 모노톤의 컬러들의 의상이 많았습니다. 이미 많은 셀럽들이 착용하여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랙앤본! 모던함 속에서도 랙앤본만의 스타일리쉬함을 느껴보고 싶다면 지금 매장을 방문해보세요^^


# 독특한 매장 인테리어로 눈을 사로잡는 꼼데가르송




꼼데가르송 매장도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꼼데가르송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내주는 패턴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되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바로 꼼데가르송만의 독특한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특히, 꼼데가르송의 베스트셀러인 도트무늬 패턴의 PLAY라인도  압구정 갤러리아 웨스트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압구정 갤러리아 WEAT점 위치 확인하기 > http://bit.ly/NvE0uv



갤러리아 웨스트점에 입점한 남성 브랜드의 새로운 변신. 어떠셨나요? 마치 해외의 유명 백화점에 온 듯한 기분이 들지 않으셨나요? 박스형 매장이라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도로 변신한 압구정 갤러리아 웨스트점!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이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서울 대표 백화점으로 거듭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