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장마가 오기 전, 미리 준비 해놓자! 여름 장마철 머스트 해브 '레임 아이템'으로 우울한 장마철 안녕~



이번 주부터 장마가 시작 된다는 일기예보 다들 들으셨나요? 작년 보다 빨리 찾아온 여름에 이어 여름을 즐기기도 전에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폭염과 국지성 폭우가 반복될 예정이라는 이번 여름! 언제 내릴지 모르는 비에 대비할 레인 아이템을 아직도 준비 하지 못했다면 지금 바로 제일모직의 추천 레인아이템을 확인해보세요.



1. 비에 젖은 신발은 이제 그만! 발을 뽀송하게 '레인 부츠'





빗물에 젖은 신발은 발걸음을 무겁게 만들고 양말까지 축축하게 만들어 기분도 축축하게 만듭니다. 아침부터 찝찝한 기분으로 출근하고 싶지 않다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레인부츠를 스타일링에 활용해보세요!



웨지힐 레인부트 / 워커스타일 레인부츠 / 밴드 포인트 레인부츠 ( 모두 에잇세컨즈 제품)



처음 장만하는 레인부츠? 모든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어두운 톤의 레인부츠를 선택!



오피스 걸 또는 맨 에게 레인부츠는 아직 조금 부담스러운 아이템 중 하나! 비즈니스 룩에 함께 매치할 예정이라면 어두운 톤의 레인부츠를 추천해드립니다. 레인부츠를 선택할 때는 곰팡이 생성을 억제하고 발 냄새를 방지하는 기능을 갖춘 레인부츠를 선택 하는 것이 좋아요!




다리가 짧아 보일까봐 걱정한다면? 웨지굽이 들어간 레인부츠를 선택!


키가 작은 여성 분에게 희소식! 굽이 없는 레인부츠를 신으면 키가 작아보이거나 다리가 짧아 보일까봐 레인 부츠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이라면 웨지힐 레인부츠를 주목해주세요! 웨지굽이 들어간 에잇세컨즈 레인부츠는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해줍니다. 


더불어 밴드 포인트 레인부츠부츠 위쪽에 밴딩이 들어가 비가 부츠 안으로 들어 오지 않도록 막아줍니다. 다리가 슬림해서 피트되는 레인부츠를 찾기 어려우셨던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레인부츠를 찾고 계셨던 분에게 추천해드립니다. 


1) 도트 레인부츠 / 2) 레오파드 패턴 레인부츠 / 3) 수채화 패턴 레인부츠 ( 모두 에잇세컨즈 제품)



패턴이 들어간 레인부츠는 너무 튀어 보인다? 패턴이 들어간 레인부츠는 심플한 디자인이나 컬러의 의상과 매치하면 오히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도트 패턴은 발랄한 분위기로 레오파트 패턴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레인패션을 완성해주니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골라서 착용해보세요!


1) 도트 패턴이 들어간 레인부츠는 레드와 네이비를 배색하여 산뜻한 느낌을 줍니다. 밑창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빗물에도 미끄러지지 않아 실용적이에요.


2) 레오파드 패턴 레인부츠는 뒤에 지퍼로 여밈장치가 되어 있어 신고 벗는 것이 편리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레오파드 컬러 이외에도 레드, 네이비 컬러로 준비외더 있어요!


3) 수채화 물감으로 그림을 그린 듯한 패턴이 들어가 있는 레인부츠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남들과 다른 레인패션을 완성 할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 블랙 패션에 포인트로 신어 주면 정말 예쁜 아이템이랍니다. 



2. 갑자기 내리는 비에도 당황하지 않아! 휴대가 간편한 '레인 코트'






장마철, 세차게 쏟아지는 비속에서 우산은 무용지물! 쏟아지는 비 때문에 흡사 물에 빠진 생쥐처럼 옷이 젖어 버린 경험이 있는 직장인이라면 레인 코트는 필수! 비로부터 스타일을 지켜줄 뿐 아니라 스타일을 한 단계 업 시켜주는 레인코트는 비즈니스 룩으로도 잘 어울려요.




네이비 도트 여성 코트 / 레드 방수 후드 여성 코트 / 여성 옐로우 후드 코트 ( 모두 빈폴 아웃도어 제품)




비 올때, 바로 걸쳐입을 수 있도록, 레인코트는 휴대가 용이한 제품으로 선택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이 가능한 심플한 디자인의 레인코트는 출, 퇴근 시 비즈니스룩 또는 캐주얼 룩에 모두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입니다. 특히 이번 여름처럼 국지성 폭우가 계속 되는 날에는 접어서 보관 할 수 있어 휴대가 용이한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렌치 코트스타일의 레인코트를 선택해야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오래 입을 수 있어요!


빈폴 아웃도어의 레인코트는 엉덩이를 살짝 덮는 트렌치 코트 스타일로 허리 라인의 스트링을 조절하면 슬림한 실루엣을 살릴 수 있어요! 블루와 레드, 옐로우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비가 오는 장마철에 화사한 패션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밝은 컬러의 레인 코트는 피케 셔츠 또는 숏팬츠와 매치하면 더욱 예뻐요!



빈폴 아웃도어 다크 그레이 카모플라쥬 남성 짚업 후드 코드 (그레이/브라운 컬러) / 

에잇세컨즈 도트 패턴 레인 코트 / 화이트 패턴 레인코트 ( 모두 남녀 공용이라, 커플룩으로 연출 가능! / 더불어 비가 오지 않을때는 접어서 휴대 할 수 있는 파우치가 있어서 휴대하기 편해요!)



레인코트가 부담스러운 남성이라면? 블랙톤에 패턴이 들어간 레인코트로 고급스러움 더하기



카모플라쥬 스타일의 패턴 레인코트는 야상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레인코트를 매치하기 부담스러워 하는 남성들이 일상생활에서 매치하기 좋습니다. 특히, 앞쪽에 있는 양쪽 포켓은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 폰 등을 넣을 수 있어 실용적이고 허리에 스트링이 있어 핏을 자유자재로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판초(망토) 스타일의 레인코트가 대세!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의 판초 레인코트는 직장인이 입어도 학생이 입어도 비 오는 날에 스타일을 더해줍니다. 휴대하기 간편하여 비 올 때만 잠시 착용하고 비가 오지 않을 때는 잘 접어서 휴대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무난한 스타일의 레인코트로 비 오는 날 망가지기 쉬운 남자의 스타일을 지켜보세요!


조금 남다른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판초(망토) 스타일을 레인코트나 네온(NEON) 스타일을 레인코트를 선택해보세요! 특히, 화이트 컬러 레인코트에는 요즘 유행하는 네온 컬러의 팬츠를, 블루 컬러 레인코트에는 화이트 진을 매치하면 더 스타일리쉬 해보입니다. 



3. 고민 끝에 장만한 레인 아이템! 어떻게 보관해야 할까? - 레인 아이템 보관법






고민 끝에 레인 아이템을 구매했다면 관리를 잘 해서 보관해야 내년에도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겠죠?


레인 부츠는 대부분 고무 재질이기 때문에 직사광선에 노출 되면 변형이 될 위험이 큽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 후 마른 수건으로 빗물을 닦은 다음 서늘한 곳에서 건조를 시켜주어야만 처음처럼 예쁘게 신을 수 있어요! 또한 장마가 끝나면 습기 제거를 위해 신문지를 말아 부츠 안에 넣어서 보관 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인 코트의 보관에서도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습기 제거! 레인 코트를 입고 난 뒤,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잘 닦아 주고 옷걸이에 걸어서 통풍이 잘 되는 곳에 1~2일 정도 걸어두었다가 잘 마르면 옷장 안에 넣어 보관하는 것이 좋아요! 바로 옷장 안에 넣으면 습기 때문에 곰팡이 등이 생겨 내년에는 못 입게 될 수 도 있으니 물기 제거를 꼭 철저히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