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진짜. 결혼 이야기] - THE WEDDING TALK CONCERT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올 가을, 행복한 결혼을 준비하고 계신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소식!!


제일모직의 갤럭시, 로가디스, 로가디스 컬렉션, 빨질레리 그리고 엠비오가 함께 예비부부를 위한 '진짜 결혼 이야기' 토크 콘서트를 준비했답니다. 예비부부를 위한 솔직하면서도 현실적인 강연과 특별히 준비된 달콤하고 감미로운 공연, 행운의 Lucky Draw까지. 결혼 전, 잊지 못할 추억이 될 웨딩 토크 콘서트!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제일모직 남성복과 함께하는, THE WEDDING TALK CONCERT


제일모직 남성복과 함께하는 <짜. 결혼 이야기 토크 콘서트>는 개그맨 박휘순의 유쾌한 진행과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과 결혼 10년 차인 전 쇼트트렉 국가대표 김동성의 솔직하고 현실적인 진짜 결혼 이야기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한 Tip! 그리고 신인 어쿠스틱 듀오 소심한 오빠들의 감미로운 콘서트와 프로포즈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



행복한 결혼을 앞둔 여러분께 <웨딩 토크 콘서트> 티켓을 드립니다!


제일모직 남성복을 구매하신 고객님이라면  <THE WEDDING TALK CONCERT> 티켓을 증정해 드리는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신데요. 지금 바로 웨딩 토크 콘서트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아래 링크의 COMMENT란에 작성해 주세요. 가장 멋진 글을 남겨주신 분을 추첨하여 예비 신랑 & 신부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웨딩 토크 콘서트 티켓을 드립니다!


▶▶ <THE WEDDING TALK CONCERT> 이벤트 - 지금 바로 참여하



■ 이벤트 참여 방법

제일모직 남성복을 구매 하신 후, 웨딩 토크 콘서트 이벤트 페이지의 COMMENT란에 이벤트 참가 사유를 작성해 주세요!


*가장 멋진 글을 남겨주신 분께 결혼 전, 잊지 못할 추억이 될 웨딩 토크 콘서트 티켓을 선물해 드립니다. 

(1인당 티켓 2매 증정)


■ 이벤트 기간: ~9월 30일(화)

■ 당첨자 발표: 10월2일(목), 당첨자 개별 통보


▷▷ 웨딩 토크 콘서트 이벤트 페이지 - 바로가기 Click!!


>> 가을을 부르는, 남자의 위시리스트가 궁금하다면, <2014 F/W New Arrivals> - CLICK!

>> 2014년 F/W 남성복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추남(秋男), 이번 시즌 가볍고 부드럽게>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