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NEWS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몰 오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8. 28. 16:35
제일모직이 야심 차게 선보인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온라인 쇼핑몰(www.8seconds.co.kr)’과 모바일에서도 쇼핑과 결제를 할 수 있는 ‘모바일 웹(m.8seconds.co.kr)’을 8월 28일, 오후 8시 28분 28초에 동시 오픈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모바일 웹’을 통해 에잇세컨즈는 국내 SPA 브랜드 최초로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여기서 그치지 않고 9월 초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까지 오픈해 에잇세컨즈를 사랑하는 분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에잇세컨즈에서 쇼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이것으로 에잇세컨즈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과 모바일까지 잇는 유통망을 갖춰 서울 지역에 집중되어 있던 유통채널을 전국 및 글로벌 상권으로 넓히고, 더욱 빠르고 쾌적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게 됐습니다.
에잇세컨즈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몰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의 구매가 가능한 것입니다. 오픈일인 8월 28일 현재, 에잇세컨즈 온라인 쇼핑몰에는 2,000여 개의 상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앞으로 시즌마다 약 6,000개가 넘는 상품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각 라인을 남성복, 여성복, 데님, 라운지웨어, 액세서리 등 5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하고, 이를 다시 아우터, 셔츠, 니트, 팬츠 등 품목별로 나누어 고객들이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검색·구매할 수 있습니다.
에잇세컨즈 온라인/모바일 쇼핑몰은 단순히 상품을 늘어놓고 판매하는 공간에서 벗어나, 에잇세컨즈와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제공해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했습니다.
‘오픈 클로짓(Open Closet)’은 인터넷 속에서 내 옷장을 꾸미고 서로 공개하는 공간입니다. 각 카테고리의 제품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코디해 다른 고객들과 공유하는 재미가 있죠. 하나의 아이템이 개성 있는 고객들에 의해 다양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SNS로 연계도 할 수 있어 20대 젊은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됩니다. 유명 디자이너나 연예인이 자신의 옷장을 공개하는 ‘스페셜 클로짓(Special Closet)’도 기대해주세요.
에잇세컨즈의 '타임라인 서비스'는, 제품별 선호도를 조사, 매일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상품 100개를 고객들에게 실시간 제공하고, 매장정보, 프로모션 등을 소개하는 서비스입니다. 8초마다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면서 더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에잇세컨즈의 새로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에잇세컨즈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몰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쇼핑몰 홈페이지(www.8seconds.co.kr)에서는 8월 28일부터 9월 27일까지 한 달 동안 회원가입시 2천 원권의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8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구매고객께는 머니클립(1천 개 선착순 증정)을,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패딩 가방(700개 선착순 증정)을 증정합니다. 또한, 8월 28일부터 9월 4일까지 일주일 동안 MD가 추천하는 가을 신상품을 선착순 80명에게 50% 가격에 판매하는 반값 세일을 실시하고 데님 셔츠, 가디건, 사첼백 등 가을 ‘잇 아이템(It Item)’을 일주일간 매일 하나씩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모바일 웹’을 통해 에잇세컨즈는 국내 SPA 브랜드 최초로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여기서 그치지 않고 9월 초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까지 오픈해 에잇세컨즈를 사랑하는 분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에잇세컨즈에서 쇼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이것으로 에잇세컨즈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과 모바일까지 잇는 유통망을 갖춰 서울 지역에 집중되어 있던 유통채널을 전국 및 글로벌 상권으로 넓히고, 더욱 빠르고 쾌적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게 됐습니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2월, 가로수길 1호점을 시작으로 6개의 대형 매장을 오픈해 성공적으로 SPA 시장에 자리 잡았습니다. 하반기에는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몰을 통해 전국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한편, 주요 패션 거점 도시에 7개의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입니다. 이번 온라인 및 모바일 시장 진출은 에잇세컨즈 유통망 확대와 글로벌 시장 진출의 신호탄이 될 것입니다.
- 에잇세컨즈 안선진 팀장
에잇세컨즈 온라인 및 모바일의 주요 특징은?
내 컴퓨터에 에잇세컨즈 매장이?
에잇세컨즈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몰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의 구매가 가능한 것입니다. 오픈일인 8월 28일 현재, 에잇세컨즈 온라인 쇼핑몰에는 2,000여 개의 상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앞으로 시즌마다 약 6,000개가 넘는 상품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각 라인을 남성복, 여성복, 데님, 라운지웨어, 액세서리 등 5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하고, 이를 다시 아우터, 셔츠, 니트, 팬츠 등 품목별로 나누어 고객들이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검색·구매할 수 있습니다.
에잇세컨즈 안에 내 옷장 있다!
에잇세컨즈 온라인/모바일 쇼핑몰은 단순히 상품을 늘어놓고 판매하는 공간에서 벗어나, 에잇세컨즈와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제공해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했습니다.
‘오픈 클로짓(Open Closet)’은 인터넷 속에서 내 옷장을 꾸미고 서로 공개하는 공간입니다. 각 카테고리의 제품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코디해 다른 고객들과 공유하는 재미가 있죠. 하나의 아이템이 개성 있는 고객들에 의해 다양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SNS로 연계도 할 수 있어 20대 젊은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됩니다. 유명 디자이너나 연예인이 자신의 옷장을 공개하는 ‘스페셜 클로짓(Special Closet)’도 기대해주세요.
에잇세컨즈의 '타임라인 서비스'는, 제품별 선호도를 조사, 매일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상품 100개를 고객들에게 실시간 제공하고, 매장정보, 프로모션 등을 소개하는 서비스입니다. 8초마다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면서 더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온라인, 특히 모바일 쇼핑몰은 해마다 20%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앞으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시장이자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에잇세컨즈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몰 오픈을 계기로 제일모직은,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몰 시장을 선도하는 리더십을 확보할 것입니다.
- 제일모직 온라인 사업부 이병곤 온라인 마케팅 담당
풍성한 오픈이벤트, 에잇세컨즈 홈페이지에 가입만 해도 선물이?
에잇세컨즈의 새로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에잇세컨즈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몰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쇼핑몰 홈페이지(www.8seconds.co.kr)에서는 8월 28일부터 9월 27일까지 한 달 동안 회원가입시 2천 원권의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8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구매고객께는 머니클립(1천 개 선착순 증정)을,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패딩 가방(700개 선착순 증정)을 증정합니다. 또한, 8월 28일부터 9월 4일까지 일주일 동안 MD가 추천하는 가을 신상품을 선착순 80명에게 50% 가격에 판매하는 반값 세일을 실시하고 데님 셔츠, 가디건, 사첼백 등 가을 ‘잇 아이템(It Item)’을 일주일간 매일 하나씩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