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NEWS
구호플러스 이제 팝업스토어 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만나자! 구호플러스 오프라인 이어 온라인 상륙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4. 18. 17:44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의 스페셜 에디션
●놓쳐 버린 팝업스토어 제품, 온라인에서 구매
제일모직의 여성복브랜드 구호(KUHO)의 20대 대상 팝업스토어 라인 ‘구호플러스(KUHOPLUS)’가 오프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시적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2009년, 2011년에 이어 세번째로 출시된 ‘구호플러스’ 라인은 정구호 크리에이티브디렉터가 20대 중반의 여성과, 남성들을 위해 선보이는 유니섹스 캐주얼 라인이에요.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의 ‘스페셜 에디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특히 올 봄에는 이국적인 느낌의 에닉 프린트, 군복무늬로 불리는 카무플라주 패턴, 네온 옐로우 등 트렌디하면서도 구호 특유의 감성 (Young & Avantgarde)이 잘 드러난 제품들을 출시해 젊은 층의 선풍적인 열풍을 몰고 왔어요. 지난 4월 5일 신사동 가로수길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약 15개의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6~7일간 팝업스토어 형태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정 기간, 특정 지역에 국한되어 있었던 유통망을 전국으로 확대해 보다 다양하고 빠른 쇼핑환경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위해서 온라인 쇼핑몰 ‘패션피아’ (http://www.fashionpia.com)를 통해 구호플러스 팝업스토어에서 인기를 끌었던 상품을 선별하여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구호플러스’의 온라인 판매는 4월 18일부터 5월 말까지 한정수량 판매될 예정이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카모플라주 클러치백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