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봄 코트 봄 자켓 봄 슈트 [GALAXY] 갤럭시 15 S/S 사르토리얼 테크 FLIGHT COAT & JACKET/초경량 코트/남자 봄 스타일링/봄 코디/기능성 아웃도어/봄 패션/봄 트렌드/2015 봄 코디/

갤럭시 이번 15 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Flight Coat & Jacket 시리즈를 소개합니다일상의 패션에서 혁신을 추구하며 섬세한 기술력과 하이테크 소재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사르토리얼 테크(Sartorial Tech) 이번 시즌에 만날 있습니다


갤럭시 간진해 전통과 첨단 기술의 만남으로 탄생한 사르토리얼 테크의 비밀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01. SARTORIAL TECH_ 현대인의 생활 환경에 최적화


실용성과 편안함을 담아낸 사르토리얼 테크 시리즈 방수, 방풍, 방습 기능으로 현대인의 다양한 생활환경에 최적화된 상품 만들었습니다갤럭시의 세심한 테일러드 기술력과 고기능의 하이테크 소재, 그리고 기능성 아웃도어 봉제기술로 사르토리얼 테크가 탄생하였습니다

봉제선에 방수 테이프를 부착해 물이 안으로 스며들지 않게 하는 심실링(Seam Sealing) 공법 접목하여 완벽한 방수 성능 자랑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02. THE STRETCH_ 차원이 다른 편안함 E.Motion Suit


갑갑하고 불편한 슈트에 대한 편견. 이제는 사르토리얼 테크 라인의 E.Motion Suit로 잊으셔도 됩니다. 모든 소재를 스트레치 기능이 있는 원단으로 제작하여 하루 종일 슈트를 입고 움직여도 전혀 불편하지 않는 갤럭시의 자랑스런 슈트입니다. 

허리 밴드 안쪽에는 고무 소재의 파이핑을 적용해 몸을 격하게 움직여도 셔츠가 밖으로 빠져 나오지 않도록 디테일한 기능을 살렸습니다. 


03. HIGH TECH_ 고기능의 하이테크 소재 

고급스러우면서도 기능성이 뛰어난 소재를 자랑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아 온 갤럭시 슈트. 여기에 하이테크 소재를 더한 이번 시즌 상품은 사르토리얼 테크로 제작하여 가볍고 편안함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울과 실크 혼방의 3 Layer 소재에 테일러드 입체 패턴을 접목해 실용성과 편안함을 담아냈습니다. 


04. DRESS FOR COMFORT_ 날듯 가벼운 편안함 


이번 갤럭시의 슈트에서 돋보이는 부분은 편안하고 부드러운 어깨 실루엣입니다초경량 부자재 사용과 정교한 재단 봉제 기법으로 이루어낸 ‘G.Flying’공법으로 어깨 패드, 안감, 심지 부자재를 최소화해 어떤 옷보다 부드러운 어깨 실루엣을 구현해 냈습니다

갤럭시는 심볼 로고 및 소매의 리얼 버튼 홀 등 보이지 않는 디테일한 부분에도 실용적인 기술을 더해 슈트의 격을 높이는데요. 디테일한 부분까지 레이저 커팅 기법을 적용해 옷의 모든 디테일까지도 간결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05. DESIGN FOR LIFE_ 패턴의 향연 & 화사한 느낌


이번 시즌 갤럭시에서 선보인 캐주얼 재킷은 어떤 옷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화사한 , 눈에 띄는 패턴, 편안한 착용감까지 완벽한 디자인 자랑합니다.

재킷마다 플레이드 체크, 홈스펀, 윈도 페인 체크, 깅엄 체크 등의 패턴의 향연으로 화사한 느낌을 강조 것이 특징입니다써머울, 리넨, 코튼 봄과 여름 시즌에 걸맞은 소재 선택에도 공을 들였습니다.


갤럭시가 선보이는 사르토리얼 테크에 감추어진 비밀, 바로 일상에 변화를 줄만큼 혁신적인 가벼움과 편안함입니다갤럭시의 15 S/S 시즌 Flight Suit & Jacket 시리즈로 편안함과 한층 가벼워진 신상품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