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봄 코트 봄 자켓 [GALAXY LIFESTYLE]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15 S/S 트레블 테크 TRAVEL TECH/트레블웨어/남자 봄 스타일링/봄 코디/기능성 아웃도어/봄 패션/봄 트렌드/2015 봄 코디/여행 패션/여행 ..

남성들의 새로운 로망을 스타일로 완성시켜줄 브랜드,갤럭시 라이프스타일.  GALAXY LIFESTYLE 갤럭시의 아이덴티티인이탈리안 클래식 기반으로 젊고 활동적인 감성과 편안한 기능성을 접목시킨 컴포트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15 S/S 시즌을 맞아,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이 선보이는 도심을 즐기는 남자의 트레블 테크(Travel Tech)를 소개합니다. 다양한 기능과 섬세한 실용성으로 트레블 테크의 매력을 만날 수 있습니다.


01. Travel Coat _ 실용성 Up, 무게감 Down


이번 시즌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이 선보이는 트레블 코트는 몸에 착 감기는 실루엣의 세련된 코트입니다. 슬림하지만 신축성 좋은 폴리원단으로 만들어 활동성이 좋으며, 암홀엔 탄력이 좋은 액션 밴드를 적용하여 몸을 움직이는데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는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코트 안에는 가볍고 얇으면서 보온성이 좋은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사용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바느질 대신 원단을 녹여 붙이는 웰딩 기법과 봉저선을 특수 테이프로 봉합하는 씸실링 기법을 적용해 완벽한 방수 재킷 만들었습니다. 모자는 부착 있으며, 재킷 안쪽에 떼어낸 모자를 담아둘 있는 전용 주머니도 갖추어 섬세한 디테일로 실용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02. D. Tour Jacket _ 다재다능한 트레블 웨어


도심 속에서도 마음껏 일상을 즐길 수 있는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이번 시즌 트레블 테크는 좋은 장점을 두루 갖추었습니다. 자켓의 카라는 이중으로 되어 안쪽에는 니트 소재를 덧대 편안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재킷 전체에 총 7개의 주머니가 있어 지갑, 여권, 펜, 스마트폰, 이어폰 등 여행과 일상에 필요한 각종 물건은 실용적으로 수납하기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로 가볍고 구격지지 않아 여행짐을 꾸릴 때도 수납 부담이 적습니다. 완벽한 방수 기능으로 여행지의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손색없는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켓의 실루엣은 신사적인 연출을 놓치지 않아 가벼운 비즈니스 캐주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03. Stretch Jacket _ 고급스러운 편안함이 풍기는 멋

갤럭시 라이프 스타일의 자켓은 청량한 원단의 소재감이 돋보일 뿐 아니라, 몸을 움직이기 편한 스트레치 기능이 완벽하게 구사되어 활동성이 높으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핏을 자랑합니다.  

영롱한 자개 단추와 부토니에를 달아 자켓의 멋을 더하면서 슬림한 실루엣이 주는 모던한 감각으로 세련된 느낌을 살렸습니다. 피케 저지 원단으로 가벼움을 극대화 하고 신축성을 높여 일상에서 구겨짐 없이 자켓의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을 더했습니다. 


다가오는 봄, 젊고 활동적인 일상을 꿈꾼다면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이 제안하는, 기능성을 높인 트레블 테크 코트와 자켓을 추천합니다. 

바쁜 도심에서 일상을 여행처럼 즐기는 여유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컴포트 캐주얼 브랜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트레블 테크로 가벼움으로 먼저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