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남자 봄 슈트, 15 S/S 뉴 슈트(New Suit) - 로가디스컬렉션의 화보 촬영 현장/남자 슈트/남자 정장/새학기 선물/입사 선물/15SS 신제품/슈트 스타일링



패션계에 봄바람은 이미 불어 다양한 2015 S/S 신상품과 새로운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로가디스컬렉션의 15 S/S 화보 촬영 현장 통해, 로가디스컬렉션의 디자인과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신상품을 미리 만나볼까요?



|앞선 디자인 감성 _ ROGATIS COLLECTION의 뉴 수트(NEW SUIT)


로가디스컬렉션은 슬림한 실루엣과 모던한 스타일, 앞선 디자인 감성을 중시하는 3039 남성을 위한 브랜드로 패셔너블하면서 도시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30대 도시 남성을 위한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입니다. 로가디스컬렉션의 '스마트 플러스 수트'는 비즈니스맨들에게 필요한 기능을 강화했다고 하는데요. 모델이 입고 촬영을 하는 모습에서도 가벼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로가디스컬렉션이 선보일 '뉴 수트(NEW SUIT)'는 가족, 친구 모임이나 데이트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색감의 면 소재 수트인데요. 편안해 보이면서도 멋을 아는 '봄 남자'의 잇 아이템으로 눈여겨 보셔야 할 것 같아요. 

로가디스컬렉션의 이하나 디자인 실장은 "최신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해진 수트만큼 이지적이고 세련된 도시 남성이 되고 싶다면, 차콜그레이와 같은 무채색 수트를 추천한다." 말했는데요. 로가디스컬렉션에서 선보일 수트로 더욱 멋진 수트 스타일을 만나보세요



도시적인 라이프 스타일 _ ROGATIS COLLECTION의 캐주얼 라인


근무환경 변화와 더불어 전자 기기와 스포츠를 즐기며 자란 밀레니엄 세대가 새로운 남성 소비자로 등장하면서 비즈니스 캐주얼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인 수트와 캐주얼에 대한 니즈가 늘면서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도시 남성의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로가디스 캐주얼 라인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해 보이는 스타일이 화보 촬영에서도 돋보이지 않나요?



|가벼운 착용감 _ 매일 바쁘게 움직이는 비즈니스맨을 위하여


촬영장의 의상은 15 S/S의 가벼움을 물씬 풍기며,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올 봄 신사복은 탄력성이 뛰어난 린넨과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서 매일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제품이 인기가 있을 것이라고 해요. 가벼운 소재와 기능성 제품에 관심을 가진다면, 로가디스 컬렉션의 15 S/S 신상품들을 추천합니다.



컨템포러리 패션 _ ROGATIS COLLECTION 15 S/S


패셔너블한 도시 남자의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로가디스컬렉션은 올해 유행할 15 S/S 트렌드 패션을 다양하게 준비 하였답니다. 블루와 그레이 컬러 제품도 많이 찾아 볼 수 있는데요. 올 봄 앞서가는 스타일링을 원하신다면, 로가디스컬렉션을 한번 방문해보세요.

촬영 내내 경쾌한 음악과 함께 진행된 화보 촬영은 모델도 옷에 애정을 가지고 작가와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즐거워 보였는데요 15 S/S의 다양한 신상품을 로가디스컬렉션 화보와 영상을 통해서 만나볼  있답니다


도시적인 라이프 스타일앞선 디자인 감성으로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자부심을 이어가는 로가디스컬렉션. 다가오는 , 스타일을 돋보이게  로가디스컬렉션 15 S/S 제품들을 기대해주세요

 

 

컨템포러리 패션 _ ROGATIS COLLECTION 15 S/S

 

로가디스 컬렉션의 생생한 화보 현장을 가까이 감상해보세요.

   

▶▶ 가까운 로가디스컬렉션 매장이 궁금하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