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남성 정장 브랜드 [ 빨질레리 PAL ZILERI ] 15SS 신상품 - 에티켓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모던 젠틀맨/스타일 에티켓 제안/남성 정장/이탈리아 남성복/고급 남성복/클래식 수트

정통 클래식과 모던함의 조화를 이루는 빨질레리(PAL ZILERI)품격 있고 우아한 이탈리안 프레스티지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빨질레리 감각적이지만 결코 싫증나지 않는 디자인과 뛰어난 소재, 정교한 봉제 기술, 상품 기획력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남성복 브랜드입니다.

15 S/S 시즌 맞아, 빨질레리가 모던 젠틀맨에게 제안하는 스타일을 소개합니다신사적인 옷차림 주는 에티켓 매너 강조하면서 빨질레리만의 감성을 담아 제안하는  신사의 패션을 만나보세요


01_ CLEAN & CALM : "SARTORIALE SUIT"


사르토리알레(Sartoriale) 라인은 빨질레리를 대표하는 럭셔리 라인으로 최고급 원단 최고의 공정 거친 최상위 클래스입니다.

15 S/S 시즌에 선보이는 화사한 글랜체크 패턴이 멋스러운 사르토리알레 재킷 세련된 방식으로 우아하고 품위 있게 자신을 표현하는 멋을 가지고 있습니다정통 비접착 수제 방식을 바탕으로 최상의 소재, 최적의 디자인, 최고의 품질 모토로 세계 모든 남성들을 위해 패션을 만들어 가는 빨질레리의 멋을 엿볼 있습니다.

빨질레리의 단정한 네이비 슈트 주는 우아함과 버건디 패턴의 타이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정통 클래식과 모던함의 조화를 풍기며 남자의 인상과 행동까지 품격을 높여 줍니다소재감이 네추럴하고 멋스러운 린넨혼방의 스카이 블루 사르토리알레 슈트. 은은한 스트라이프 티셔츠 코디하여 세련된 룩을 선보입니다


02_ BRIGHT & GENTLE : "LINEN PRINT JACKET"


빨질레리는 남성복의 캐주얼화 경향에 맞게 한 벌 또는 단품으로 착용할 수 있는 린넨 혼방 슈트를 출시 하였습니다. 린넨에 울이나 실크를 더한 재킷은 탄력성이 높아져 구김이 덜 생기고 캐주얼한 느낌을 줘 봄 재킷으로 안성맞춤입니다. 

가벼운 린넨 혼방 재킷과 넥타이를 매지 않아도 단정한 노 타이 셔츠를 착용하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빨질레리 15 S/S 시즌의 스타일 제안에는 린넨 소재의 자켓 뿐만 아니라, 린넨 소재의 셔츠 착용감과 기능성을 높여 활동성 있는 스타일을 제안합니다그레이 칼라의 윈도페인 더블 브레스티드 슈트에 린넨소재의 블루 프린트 셔츠를 코디하거나 깅엄체크 블레이져에 인디고 컬러 린넨셔츠와 화이트 팬츠 멋진 신사의 감각을 연출해보세요.


03_
 
EASY & SOFT
 : "SAFARI 
JACKET & BLOUSON"

스카이 블루 칼라의 펀칭 스웨이드 사파리 재킷에서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감각있는 봉제선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로 한층 멋스러운 옷차림을 완성해줍니다.

이번 시즌 빨질레리는 경량감의 블루칼라 블루종, 깔끔한 스트라이프 피케 셔츠, 화사한 화이트 하프 팬츠로 필드에 나서는 모던 젠틀맨의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계절에 어울리는 옐로우 컬러의 방수 기능까지 있는 스웨이드 블루종과 인디고 컬러셔츠로 부드러우면서 감각있는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빨질레리 이탈리아 4 남성복 브랜드 중의 하나로, 제일모직 기술력을 인정 받아 세계에서 유일하게 라이센스로 생산, 공급하는 최고급 남성 토털 브랜드입니다.

빨질레리라는 이름의 뜻은 궁전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PALAZZO ZILERI라는 이태리 전통 가문의 이름의 합성어로이탈리아 베니스 인근 비첸차 지역의 귀족 가문 ZILERI 오래된 건축물에서 유래하였습니다브랜드명에서도 느껴지 , 품격 있고 우아한 이탈리안 프레스티지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이번 15 S/S 시즌 빨질레리의 젠틀한 멋을 만나보세요. 입을 느낄 있는 가볍고 편안한 실루엣과 풍부하고 부드러운 색감, 세련된 디자인의 감성을 느낄 있을 것입니다.




EVENT _ 패션피아 <HOMME관 OPEN> 기념 "남성복 자켓 대전" / 바로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