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남자의 구두-ILMO의 패션제안 "내 걸음을 맡길 슈즈 아이템"/옥스퍼드/윙팁슈즈/로퍼/가죽로퍼/몽크스트랩/윙팁슈즈/스니커즈/가죽스니커즈/드라이빙슈즈/SHOES

온몸을 떠받치는 중요한 패션 아이템, 구두. 좋은 구두는 온몸을 편안하게 해주고 멋을 풍겨내는 신사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좋은 가죽과 훌륭한 바느질로 마감한 세련된 구두는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남자의 성공과 열정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슈즈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기능과 스타일을 연출하는 남자의 구두를, 토털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 ILMO에서 만나보세요.


|브라운 윙팁 슈즈


▷▷ 브라운 윙팁 슈즈(MA52K1008D) - 바로가기 Click!

일모의 브라운 윙팁 슈즈는 감각적인 짙은 그라데이션 색감의 가죽이 고급스러운 이태리 수입 아이템입니다. 날개 모양의 컷팅 라인인 윙팁 펀칭 장식이 포인트가 되어 격식있는 슈트 차림에 코디하기 좋습니다.



|블랙 가죽 옥스포드 슈즈    


▷▷ 블랙 가죽 옥스포드 슈즈(MA52K10015) - 바로가기 Click!

ILMO 블랙 가죽 옥스포드 슈즈는 클래식한 옥스포드 스타일의 아이템입니다. 옥스포드는 가장 격식 있는 정장용 구두이면서 간편한 슈즈입니다. 구두의 아래 부분이 발등 가죽에 덮혀 있어 단정한 느낌을 줍니다



|가죽 로퍼

▷▷ 브릭 가죽 로퍼(MA52K1009C) - 바로가기 Click!

ILMO 브릭 가죽 로퍼는 짙은 그라데이션 컬러의 가죽이 고급스러운 아이템입니다. 끈이 없고 벨트도 달리지 않은 로퍼는 발등과 코를 이어붙인 단화로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룩에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캐주얼용 슈즈라서 정장 슈트에는 신지 않는 것이 패션 매너입니다. 



몽크 스트랩 네이비 슈즈

▷▷ 몽크 스트랩 네이비 슈즈(MA52K1006R)  - 바로가기 Click!

ILMO 몽크 스트랩 네이비 슈즈는 발등 입구의 더블 스트랩 디자인이 멋스러운 이탈리아 수입 제품입니다. 15세기 수도사들이 신던 구두에서 유래한 몽크 스트랩은 끈 내신 벨트 장식으로 발등 부분을 장식한 구두입니다. 버클 장식이 있어 고급스럽고 격식있는 차림에 어울립니다



|그레이 스웨이드 스니커즈

▷▷ 그레이 스웨이드 스니커즈(MA52K10173) - 바로가기 Click!

ILMO 그레이 스웨이드 스니커즈는 천연가죽 스웨이드 소재가 고급스러운 아이템입니다. 사이드와 입구 뒤쪽의 포인트 컬러 배색이 산뜻하고 스포티브한 절개라인이 돋보이고 다양한 캐주얼룩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네이비 가죽 스니커즈

▷▷ 네이비 가죽 스니커즈(MA52K1022R) - 바로가기 Click!

ILMO 네이비 가죽 스니커즈입니다. 부드럽고 견고한 가죽 소재가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발등 레이스업 디테일의 스트링끈 배색과 갑피 연결 부분의 스트라이프 배색이 산뜻합니다. 발등과 뒤꿈치의 스웨이드 배색 처리가 돋보입니다.



가죽 배색 그레이 스니커즈

▷▷ 가죽 배색 그레이 스니커즈(MA52K10183) - 바로가기 Click!

ILMO 가죽 배색 그레이 스니커즈입니다. 천연가죽과 페브릭이 배색 처리된 제품입니다. 발등 레이스업 스트링끈과 바닥창의 컬러 배색이 산뜻합니다. 다양한 캐주얼룩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지퍼 장식 블랙 가죽 스니커즈

▷▷ 지퍼 장식 블랙 가죽 스니커즈(MA52K10165) - 바로가기 Click!

ILMO 지퍼 장식 블랙 가죽 스니커즈입니다. 슬림한 디자인이 세련된 제품입니다. 발등 사이드의 지퍼 장식으로 착화하기 간편하고 포인트가 됩니다. 부드럽고 견고한 가죽 소재가 고급스럽고 발등과 뒤꿈치의 스웨이드 콤비 배색 처리가 돋보입니다.



브라운 드라이빙 슈즈

▷▷ 브라운 드라이빙 슈즈(MA52K1014D) - 바로가기 Click!

ILMO 브라운 드라이빙 슈즈는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을 돋보이는 로퍼 형태의 드라이빙 슈즈입니다.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멋스럽고 부드러운 가죽 소재에 슈즈 밑창과 뒤꿈치에 있는 돌기가 페달과의 미끄러움을 방지하고 슈즈의 내구성을 높여 드라이빙 슈즈로 탁월합니다. 


패션 악세서리 전문 브랜드 일모의 다양한 남자의 슈즈를 만나보세요.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 세련된 컬러감과 소재에서 남자를 위한 좋은 구두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일모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온라인에서 만나보고 싶다면, <패션피아 - ILMO 일모> - 클릭!

▷▷ 제일모직의 남성복을 온라인에서 만나보고 싶다면, <패션피아 - HOMM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