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여름 휴가 남자의 필수 아이템 - 로가디스 컬렉션 PACK MEN/남자 아우터/패커블 자켓/패커블 바지/스포츠룩/휴가 패션/주말 패션

여름 휴가철을 맞아 어디로든 떠날 , 기능성과 편안함을 갖춘 남자의 아우터는 필수 아이템입니다강가나 계곡, 캠핑장, 해수욕장, 리조트 국내외 여름 휴가 장소에서 다앙한 상황과 기후에 간편하면서도 시원하게 입을 있는 로가디스 컬렉션의 PACK MEN 라인을 소개합니다



다이나믹하고 다채로운 여름 휴가 스케줄에서 후회하지 않으려면, 꼭 챙겨야 하는 필수 패션 아이템 중에 하나가 가벼운 아우터입니다. 특히 스포츠와 다양한 레포츠, 캠핑과 같이 야외 활동이 많을수록 활동적이면서 편안한 점퍼나 자켓은 세련되면서 활력 있는 남자의 스타일을 돋보이게 한답니다. 로가디스 컬렉션의 다양한 자켓과 팬츠, 점퍼 패커블인 PACK MEN 라인으로 올 여름 휴가지에서 패션 감각을 자랑해보세요.


|액티브한 PACK MEN 점퍼

▷▷PACK MEN 블루 짚업 후드 홑겹 점퍼(RA5439002P) - 구입 바로가기 Click!


로가디스 PACK MEN 블루 짚업 후드 홑겹 점퍼는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액티브한 아이템입니다. 후드는 탈착이 가능하여 실용적이면서 안감이 없는 홑겹 구성으로 여름 야외 캠핑이나 휴가지에서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휴대하기 좋은 패커블 아이템입니다.


|가볍고 간편하게! PACK MEN _ Packable Jacket

▷▷ PACK MEN 블루 면스판 시어써커 투버튼 자켓(RA5611002P) - 구입 바로가기 Click!


로가디스 컬렉션의 PACK MEN 블루 면스판 시어써커 자켓은 시원한 청량감이 좋은 시어써커 소재의 여름 아이템입니다. 스트레치성이 좋아서 편하고 뒷밑단의 사이드 벤트 구성으로 활동시 편리하며 파우치가 함께 구성되어 패커블 형태로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 네이비 폴리 투버튼 패커블 자켓(RA5439001R) - 구입 바로가기 Click!


네이비 폴리 투버튼 패커블 자켓은 세련된 색감의 네이비 컬러가 멋스러우면서 가벼운 소재감으로 휴가철 다양한 활동에 착용하기 좋고 함께 구성된 파우치백에 넣어서 휴대하기 간편한 아이템입니다.


|여름 휴가 남자의 필수 아이템 - 로가디스 컬렉션 PACK MEN

더운 여름, 휴가를 맞아 여행과 레포츠, 캠핑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로가디스 컬렉션의 PACK MEN 자켓과 아우터, 팬츠를 추천합니다. 가볍고 시원한 소재에 구김을 줄여, 파우치백에 넣어 휴대가 가능하여 등산, 야영, 여름 레포츠를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간편함과 깔끔한 패커블로 섬세하면서 젠틀한 남자의 멋을 휴가지에서도 한껏 자랑해보세요. 


▷▷ 다양한 로가디스 컬렉션 제품을 온라인에서 만나보고 싶다면<패션피아 -ROGATIS Collection> - 클릭!

▷▷ 제일모직의 남성복을 온라인에서 만나보고 싶다면<패션피아 -HOMME> - 클릭!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