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여름 바캉스룩 & 트레블룩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쿨한 남자의 아이템-더위를 잊는 패션-GALAXY LIFESTYLE /리조트룩/여행지패션/휴가철 패션/캐주얼룩/남자 스타일링/여름 패션제안

한여름의 더위 가운데 휴가나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휴가지에서 열기를 식혀줄 쿨한 아이템 필요한데요갤럭시 라이프스타일 제안하는 여름 바캉스룩 & 트레블룩으로 휴가를 즐기며 더위를 잊을 준비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입던 슈트와 비즈니스룩에서 벗어나 휴가지에서 세련되고 멋진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쿨한 여름 아이템의 기능과 스타일을 살펴보세요스마트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젊고 활동적인 스타일과 시원함을 느낄  있답니다.  


| 반바지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한번에!


휴가지 패션에서 유의해야 하는 것은 과한 멋을 내지 않은 하면서 시원하게 실용성을 살려 입은 세련된 스타일링인데요반바지 코디는 더위도 잊고 편안함을 갖출 있어실용성과 스타일을 한번에 살리는 최적의 여름 바캉스룩이랍니다.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반바지는 세련된 핏과 소재, 탁월한 스트레치성으로 편안하면서 시원한 여름 아이템입니다. 은은한 컬러감으로 어떤 상의와 코디해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있습니다.

▷▷ 네이비 면스판 반바지(GC5525003R) - 바로가기 Click!

▷▷ 블루 프린트 반바지(GC5525002P) - 바로가기 Click!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반바지는 은은한 패턴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한층 멋스러움을 풍기며 활동이 많은 휴가지에서도 세련된 멋을 연출할 있습니다. 네이비 팬츠나 블루 팬츠에 화이트 셔츠나 티셔츠로 코디할 경우 청량감을 더하며 시원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있습니다.


▷▷ 옐로우 면스판 반바지(GC5525001E) - 바로가기 Click!

▷▷ 화이트 면스판 반바지(GC55250011) - 바로가기 Click!


보는 사람까지도 시원함을 느끼게 하는 화이트 반바지는 상의를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상의의 컬러나 종류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쉽게 연출할 수 있어서 휴가지에서 꼭 필요한 에센셜 아이템입니다. 셔츠나 티셔츠, 피케 셔츠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상의에 화이트 반바지를 코디해보세요. 


| 기능성 여름 패션아이템으로 쿨하게!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고기능성 패션 아이템 출시도 활발해지고 있어 휴가철 패션 아이템도 선택의 폭이 넓어졌는데요. 무엇보다 더위를 줄이기 위해서는 가볍고 편안하며, 통기성과 청량감이 뛰어나야 합니다여름철 캐주얼 셔츠로는 청량감 있는 리넨이나 시어서커 등의 소재를 선택하는 좋습니다. 기능성 소재들은 통기성이 좋아 더위로 인해 지친 피부의 피로를 줄여준답니다


▷▷ Cool Eco 네이비 , 린넨 혼방 반팔 셔츠(GC5365003R) - 바로가기 Click!

▷▷ Cool Eco 스카이 블루 , 린넨 혼방 반팔 셔츠(GC5365003Q) - 바로가기 Click!

▷▷ Cool Eco 코럴 핑크 , 린넨 혼방 반팔 셔츠(GC53650037) - 바로가기 Click!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Cool Eco , 린넨 혼방 반팔 셔츠는 냉감 기능성과 흡한, 속건 등의 다양한 기능성이 있는 여름 기능성 제품입니다.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화사하고 은은한 색감이 고급스럽고 착장감이 탁월하고 슬림한 피팅감이 세련된 아이템입니다. 가벼운 무게와 통풍성이 좋은 리넨 소재를 즐기며 활동이 많은 휴가지에서 코디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 그레이 린넨 혼방 프린트 반팔 카라 티셔츠(GC53420093) - 바로가기 Click!

▷▷ 린넨 혼방 블루 프린트 반팔 카라 티셔츠(GC5342008P) - 바로가기 Click!


휴양지에서의 패션은 일반 데일리룩이나 비즈니스룩보다 조금 화사한 패턴과 분위기로 화려함을 연출해도 좋은데요.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프린트 카라 셔츠는 단정하면서 고급스러운 컬러 티셔츠에 화사한 패턴으로 활동적이며 세련된 멋을 연출할 있습니다. 미니 사이즈의 플라워 패턴과 식물 모티브의 프린트가 멋스러운 카라 티셔츠는 컬러 반바지와 코디할 경우 돋보이는 바캉스룩이 완성됩니다


▷▷ COOL COTTON 네이비 깅엄 체크 반팔 셔츠(GC5465003R) - 바로가기 Click!

▷▷ Cool Max 화이트 체크 반팔 셔츠(GC53650071) - 바로가기 Click!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COOL 기능성 셔츠는 쿨맥스 소재가 혼방되어 착장감이 쾌적합니다특수 방적기법으로 생산된 코튼 소재 제품으로 주름이 적으며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장할 있습니다. 열을 분산시켜주고 물의 흡수성이 뛰어나 걱정 없이 시원하게 입을 있는 소재이면서 구김이 적어 캐주얼한 휴가지 패션으로 제격입니다


| 시원한 컬러로 쿨하게!


여름 패션에서 가장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컬러는 네이비톤이며, 화이트나 밝은 블루는 시원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청량감이 느껴지는 화이트블루 컬러나 옅은 파스텔 컬러로 신선한 느낌을 연출할 있습니다.

▷▷ 네이비 면혼방 반팔 카라 티셔츠(GC5442010R) - 바로가기 Click!

▷▷ 블루 린넨 혼방 반팔 카라 티셔츠(GC5442001P) - 바로가기 Click!

▷▷ 블루 프린트 반팔 셔츠(GC5465010P) - 바로가기 Click!


| 경쾌한 패턴으 신나게!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카라 티셔츠는 휴가지에서 밝과 화사함을 주는 아이템인데요. 같은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라도 컬러 배색에 따라 다른 느낌을 준답니다.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카라 티셔츠는 카라와 앞여밈단의 솔리드 배색이 깔끔하고 세련된 카라 디테일을 자랑합니다.

▷▷ 브라운 스트라이프 린넨 혼방 반팔 카라 티셔츠(GC5342016D) - 바로가기 Click!

▷▷ 카라 배색 블루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GC5442009P) - 바로가기 Click!

▷▷ 오렌지 스트라이프 반팔 카라 티셔츠(GC53420038) - 바로가기 Click!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이 제안하는 여름 바캉스룩은 기능과 멋을 살려,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가득한데요. 핏과 소재, 컬러에서 세련된 남자의 패션을 만들며 다양한 휴가지에서도 연출 가능한 편안하고 청량한 착용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남성들의 로망을 스타일로 완성시켜줄 브랜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갤럭시의 아이덴티티인 ‘이탈리안 클래식’을 기반으로 젊고 활동적인 감성과 편안한 기능성을 접목시킨 컴포트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도심 속 남자들의 바캉스룩을 제안하는 여름 아이템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패션피아에서 만나보세요. 휴가를 즐길 멋진 남자의 쿨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