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여름 셔츠 - 일모(ILMO) 남자에게 필요한 셔츠, PERFECT SHIRTS/스마트셔츠/리넨셔츠/반팔셔츠/기능성 셔츠/드레스셔츠/셔츠 코디/체크셔츠/화이트셔츠/블루셔츠/슬림핏셔츠/

여름이 무르익으면서 가볍고 시원한 패션을 찾게 되는 요즘! 시원하게 입는 대표적인 패션인 쿨비즈룩의 포인트No Jacket, No Tie랍니다. 자켓과 타이를 하지 않는 것으로만 생각한다면, 단정하지 못한 느낌을 연출해서 세련되지 못한 패션이 되어 버린답니다. 여름일수록, 쿨비즈룩을 돋보이게 할 세련된 셔츠 코디가 필수랍니다. 


일모 ILMO가 제안하는 '스타일을 만드는 셔츠, 남자의 자존심을 세워주는 셔츠,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기능성 셔츠'를 입어보세요. 


|남자의 자존심을 세워주는 셔츠 - 스마트 셔츠

▷▷ ANTI CREASING 화이트 드레스셔츠(MA52640021) - 바로가기 Click!


일모의 스마트 셔츠는 암홀에 심지를 넣어  구겨지지 않고 관리하기 쉬운 셔츠입니다셔츠의 V-ZONE 심지를 덧대어 힘있게 유지해주며, ANTI CREASING 기술로 라인을 살린 피팅감으로 착장감이 편하고 깔끔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 ANTI CREASING 블루 스트라이프 면혼방 반팔 드레스셔츠(MA5465012P) - 바로가기 Click!


* 일모의 스마트 셔츠 소개 

일모의 스마트 셔츠는 셔츠에 테이핑 봉제공법을 적용하여 주름방지 및 다림질을 최소화 하여 최상의 상태로 장기간 유지시켜주는 기술이 적용된 셔츠입니다. 


|스타일을 만드는 셔츠 - SLIM FIT


몸에 멋스럽게 피트되는 셔츠야 말로 남자의 멋을 제대로 살릴 수 있습니다. 소재와 컬러가 뛰어나더라도 셔츠의 디테일한 핏이 없다면 투박한 셔츠일 뿐이랍니다. 일모의 슬림 핏 셔츠는 디테일한 라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입니다. 핏이 좋은 셔츠가 스타일리시한 슈트 스타일링을 완성한답니다. 

▷▷ [SLIM FIT] 네이비 체크 반팔 드레스셔츠(MA5665009R) - 바로가기 Click!


▷▷ 브라운 체크 반팔 드레스셔츠(MA5665006D) - 바로가기 Click!


|쿨한 남자의 셔츠 - 통풍 기능성 셔츠


ILMO 통풍 기능성 블루 반팔 드레스셔츠깔끔한 컬러감의 폴리, 레이온 혼방 소재 제품입니다. 통풍 기능성 소재로 착장감을 쾌적하게 유지해 주고 부드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돋보이며 소매와 등판의 주름 처리된 여유로운 피팅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 통풍 기능성 블루 반팔 드레스셔츠(MA5565004P) - 바로가기 Click!


▷▷ 바이올렛 체크 통풍 기능성 드레스셔츠(MA5364005S) - 바로가기 Click!



|색다른 남자의 셔츠 - COLOR SHIRTS 


남자의 셔츠는 컬러가 진해질수록 개성이 드러나며 특별함을 줄 수 있는데요. 격식을 갖추는 자리에서는 진한 컬러보다는 옅은 컬러 톤의 은은한 셔츠가 더 어울린답니다. 자신만의 인상을 남기고 싶거나 특별함을 연출하고 싶다면, 평소에 즐겨 입던 셔츠의 컬러를 벗어나 셔츠 색상에 변화만 주어도 또 다른 매력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ANTI CREASING 바이올렛 미니 체크 드레스셔츠(MA5264007S) - 바로가기 Click!


▷▷ 와인 체크 , 린넨 혼방 드레스셔츠(MA5164021Z) - 바로가기 Click!



|스마트한 이미지 셔츠 - STRIPE SHIRTS


스트라이프 셔츠는 스마트한 인상을 주며 세로형 스트라이프는 슬림하게 보이게 하는 효과도 있어 체형 보완과 상쾌한 이미지 연출에 제격입니다. 줄무늬의 폭이 두꺼울수록 캐주얼한 분위기에 적합하고, 얇을 수록 드레시하면서 스마트한 남자의 멋을 풍긴답니다.

▷▷ 네이비 스트라이프 , 린넨 혼방 드레스셔츠(MA5364007R) - 바로가기 Click!

▷▷ 핑크 스트라이프 반팔 드레스셔츠(MA5565015X) - 바로가기 Click!



|훈남의 셔츠 - CHECK & DOT SHIRTS


체크 셔츠는 건강하면서 반듯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활동적인 인상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체크의 종류도 다양하여 체크 패턴에 따라 다양한 멋이 연출되는 스타일입니다.  일모의 도트 무늬 셔츠는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 네이비 체크 반팔 드레스셔츠(MA5465007R) - 바로가기 Click!

▷▷ 레드 체크 반팔 드레스셔츠(MA54650266) - 바로가기 Click!

▷▷ 화이트 도트 반팔 드레스셔츠(MA56650051) - 바로가기 Click!


남자의 셔츠는 슈트 안에 있는 패션에서 머물지 않고 캐주얼 비즈니스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일모의 셔츠는 핏, 컬러, 소재, 기능 등 다양한 셔츠를 제안합니다. 나에게 어울리는 셔츠를 찾아보세요. 일모가 제안하는 PERFECT SHIRTS는 패셔너블한 여름 셔츠로 남자의 스타일리시한 멋을 돋보이게 한답니다. 


▷▷ 일모의 남자에게 필요한 셔츠, PERFECT SHIRTS를 찾는다면, <일모 - 셔츠> - 클릭!

▷▷ 일모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온라인에서 만나보고 싶다면, <패션피아 - ILMO 일모> - 클릭!

▷▷ 제일모직의 남성복을 온라인에서 만나보고 싶다면, <패션피아 - HOMM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