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로가디스컬렉션-남자의 여름은 핫HOT하다! 버라이어티 패션 스타일링/데일리룩/오피스룩/데이트룩/바캉스룩/트래블룩/쿨비즈룩


|로가디스 컬렉션 _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남자의 여름은 매일 다른 느낌으로 시원함을 연출하는 스타일링이 필요한데요. 더울수록 청량감을 주는 컬러감과 시원한 소재, 슬림한 핏의 패션으로 앞선 디자인 감성을 자랑한다면 패셔너블한 도시 남자의 멋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슬림한 실루엣과 모던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 컬렉션의 쿨한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남자의 핫한 여름 _ 매일 다른 느낌으로!


로가디스의 셔츠는 밝고 화사한 컬러감의 산뜻함이 돋보이며 리넨, 메쉬 등의 시원한 소재로 청량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트랜디한 패턴과 디자인의 셔츠와 티셔츠는 슬림한 핏으로 도시적인 남자의 실루엣을 살려주는 아이템입니다. 

늘 입는 옷을 살펴보면, 밝은 계열의 옷보다는 검은색이나 무채색의 어두운 색상의 옷은 아닌가요? 여름 남자의 옷은 조금 더 화사해져도 좋답니다. 화이트 톤의 셔츠와 밝은 옐로우는 화사하면서도 청량감을 더하며 기분 좋은 신선함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 Left : 애플그린 린넨 셔츠(RA5464014K) - 바로가기 Click!

그레이 스트라이프 라운드넥 반팔 티셔츠(RA54420033) - 바로가기 Click!

5포켓 화이트 면스판 바지(RA54210111) - 바로가기 Click!


▷▷ Right : 화이트 솔리드 린넨 셔츠(RA54640021) - 바로가기 Click!

애플 그린 면스판 노턱 반바지(RA5525004K) - 바로가기 Click!


로가디스 애플 그린 면스판 노턱 반바지는 가먼트 워싱된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터치감이 고급스러우며 스트레치성이 좋은 면스판 소재로 착장감이 편안합니다로가디스 화이트 솔리드 린넨 셔츠는 자연스러운 표면감과 시원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리넨 소재입니다. 현대적인 감성의 슬림한 피팅감이 돋보이며 깔끔하고 시원한 여름 아이템입니다


|쿨한 남자_시원한 컬러감으로!


청량감 있는 시원한 푸른 계열의 컬러는 물론, 밝은 그레이나 네이비 체크 셔츠는 화이트 패션 아이템과 매치 할 경우 더 쿨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의 조화로 보는 사람까지도 시원해지는 컬러 패션을 연출해보세요.

▷▷ Left : PACK MEN 블루 면스판 시어써커 투버튼 자켓(RA5611002P) - 바로가기 Click!

네이비 체크 반팔 셔츠(RA5465002R) - 바로가기 Click!

5포켓 화이트 면스판 바지(RA54210111) - 바로가기 Click!


▷▷ Right : 네이비 프린트 셔츠(RA5264009R) - 바로가기 Click!

블루 시어써커 면스판 반바지(RA5625001P) - 바로가기 Click!

ILMO - 네이비 캔버스 토트형 백팩(MA52D2014R) - 바로가기 Click!


로가디스컬렉션의 블루 시어써커 면스판 반바지는 시원한 터치감이 돋보이는 면스판 시어써커 소재 제품입니다. 스트레치성이 좋은 소재에 허리 사이드의 엘라스틱 밴드 처리로 착장감이 편안하고 시원한 소재가 주는 청량감으로 여름시즌에 세련되게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슈트를 기본으로 하는 클래식룩과 다르게 캐주얼룩은 트랜드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패션 감각과 센스에 좌우된답니다. 슬림한 실루엣, 모던한 스타일, 앞선 디자인 감성을 자랑하는 로가디스 컬렉션이 제안하는 여름 캐주얼 데일리룩을 만나보세요. 패셔너블한 감각과 도시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제격인 에센셜 여름 아이템으로 멋진 남자의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
 다양한 로가디스 컬렉션 제품을 온라인에서 만나보고 싶다면<패션피아 -ROGATIS Collection> - 클릭!

▷▷ 제일모직의 남성복을 온라인에서 만나보고 싶다면<패션피아 -HOMME> - 클릭!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