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제일모직과 YG가 공동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패션 브랜드 '노나곤' 2015 F/W 룩북 영상 공개

 

- iKON B.I. & 바비 감각적인 스타일링 눈길
- 노나곤, 해외 시장 진출 가속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제일모직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공동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패션 브랜드 '노나곤(NONAGON)' 이 7일 오전 9시, 2015 F/W 시즌 룩북(lookbook)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제일모직 패션블로그 (blog.samsungfashion.com), YG공식블로그 (www.yg-life.com)와 노나곤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n_nonagon)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YG 남성그룹 iKON의 비아이(B.I)와 바비(BOBBY), 새 걸그룹 멤버인 리사가 모델로 등장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는데요, 스냅백과 보머재킷 등을 착장한 세 모델은 강렬한 패션과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한편, 글로벌 패션피플들의 주목을 받아온 '노나곤'은 7월부터는 중국과 일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전망이고요, 이달 10일에는 홍콩 IT와 손잡고 중국 베이징, 상하이, 청두 IT에 진출하며 16 S/S 시즌에는 난징, 톈진, 선양에 상륙,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또한, 일본에서는 한국 브랜드 최초로 한큐백화점 도쿄, 오사카점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데요. 특히, 오는 9월 16일 도쿄 한큐멘즈 긴자점에서는 미국의 리폼 아티스트 닥터로마넬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한정 출시, 보머재킷 점프수트 등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노나곤' 2015 F/W 룩북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