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NEW PLACE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x써티마켓 팝업스토어 오픈! 50일간 함께하는 열다섯 써티마켓 브랜드와 하티스트

아티스트의 거리이자, 핫플레이스로 주목받는 삼청동의 카페거리에 위치한 하티스트 하우스는 삼청동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이라면 한 번쯤은 지나쳐 봤을 텐데요. 유동인구가 많은 카페거리에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오늘 50일간 15개의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써티마켓 팝업스토어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하티스트 하우스와 써티마켓의 콜라보레이션은 패션 아이템부터 리빙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쇼핑이 곧 기부가 되는 '착한 소비'라는 좋은 취지를 알릴뿐만 아니라 신진 디자이너들의 온라인 커뮤니티를 오프라인인 하티스트 하우스에서 만난 프로젝트입니다.

 

ㆍ써티마켓 참여브랜드
아트플레이어, 꼼므알, 르아망, 쌀롱드쥬, 르보, 베니뮤, 날바이피, 바이샤, 써티프로젝트, 톤솜,

젤리멜로, 플라키키, 밥앤알렉스, 어네이티브, 썬프롬디스코 총 15개 브랜드 참여

 

 

써티마켓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THIRTY_MARKET)
하티스트 하우스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HEARTIST_HOUSE)

 

ㆍ써티마켓(Thirty market)은?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주축으로 패션, 리빙, 예술, 디자인, 푸드, 팬시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대중에게 소개하며, 콜라보레이션 및 다양한 행사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복합문화행사입니다.

 

젊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들이 한데 모여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이고 다양한 신제품을 한 곳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기획되어 기존의 일반화된 마켓과는 차별화된 콘셉트으로 진행됩니다.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 매장 전경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 89 / T. 070-7130-9281)

 

 

하티스트 하우스는 제일모직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즉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을 하기 위해 만든 착한 매장입니다. 하티스트(HEARTIST)는 따듯한 마음(HEART)의 아티스트(ARTIST)와 함께 즐거운 나눔을 만들어 가는 공간이라는 뜻입니다.

 

하티스트 하우스의 이익금 전액은 시각장애 아동들의 개안수술, 신진 디자이너 후원 및 교육기부를 통한 인재 육성 등등 좋은 취지에 사용됩니다.

 

따뜻한 가슴을 가진 아티스트들과 함께 즐거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곳이자, ‘쇼핑이 곧 기부가 되는 공간’ 제일모직의 사회 환원 스토어 하티스트 하우스 의 ‘착한 상품’ 들과 써티마켓 디자이너들의 크리에이티브 한 신상품들을 지금 바로 만나볼게요!

 

 

50일간 함께 하는 써티마켓 15개 브랜드와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 3-4F 하티스트x써티마켓 팝업스토어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 3, 4층 매장에서 7월 15일부터 9월 6일까지 50일간 15개의 써티마켓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3층 매장은 WOMEN / KIDS / ACC / LIVING 제품으로, 4층은 MEN / OUTDOOR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WOMEN / KIDS / ACC / LIVING 3층 매장

▲WOMEN / KIDS / ACC / LIVING 제품으로 구성된 3층

 

3층 매장에선 써머 액세서리부터 귀엽고 사랑스러운 키즈,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리빙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신진 디자이너의 제품답게 독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이었습니다.

 

▲ 독특한 디자인, LE VAUX의 액세서리와 미니백

 

핸드메이드 가죽 팔찌에 볼드 한 메탈 디테일이 특징으로 꽤 오랜 시간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르보(LE VAUX)의 액세서리는 특히 다양한 소재의 가죽은 물론 메탈 디테일의 컬러링도 다양해 취향에 고르기 편안했습니다.

 

▲메탈릭 재질과 컬러가 돋보이는 COMME.R의 클러치백

 

▲매력적인 디자인의 salondegu의 수제화

 

특히 시원하게 신기 좋은 플랫 한 샌들과 요즘 트렌디한 태슬 장식까지 매력적인 디자인의 쌀롱드쥬 (salondegu) 수제화가 인상적이었고요, 여름 하면 떠오르는 메탈릭 컬러의 꼼므알(COMME.R) 클러치, 컬러풀한 키홀더와 함께 써머패션의 포인트를 주기에 딱! 좋은 아이템 있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키즈 브랜드 JELLYMALLOW

 

▲유니크한 디자인의 키즈 브랜드 FLAKKIKI

 

어른 옷들 못지않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플라키키(FLAKIKI)와 젤리멜로(JELLYMALLOW) 키즈 제품들은 다채로운 색상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에게 선물하기에 아깝지 않은 제품이었습니다.

 

▲다양한 향기의 디퓨저와 고급스러운 느낌의 리빙 제품들

 

▲향기를 통해 특별한 가치를 찾아가는 향기브랜드 Le-ahmain

 

단독 조향으로 섬세하고 풍부한 향기의 르아망(Le-ahmain) 디퓨저인데요, 화학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된답니다.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어 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ART PLAYER

 

고급스러운 느낌의 골드 색상으로 된 아트플레이어(ART PLAYER) 리빙 제품들인데요, 특별한 만남을 위한 소셜 다이닝을 위해 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THIRTYPROJECT의 다양한 써머 스타일링 아이템

 

▲올여름 트렌디 패션아이템, bsha의 맥시드레스

 

써티프로젝트(THIRTYPROJECT)의 베이직한 기본 티셔츠부터 컬러풀한 미니 원피스, 트렌디한 바이샤(bsha)의 맥시드레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써머 스타일링 아이템들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도심 속 푸른 정원, MEN 4층 매장

▲푸름이 가득한 4층 정원

 

▲MEN / OUTDOOR 제품으로 구성된 4층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BOBNALEX 반팔 티셔츠

 

더운 여름철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베이직한 컬러의 반팔 티셔츠로 깔끔한 스타일링은 보는 사람들도 시원하게 한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남성 브랜드 Sun Fromdisco

감각적인 디자인의 썬프롬디스코의 제품인데요, 올여름 멋을 아는 패피라면 파나마햇과 리넨 셔츠를 매치하여 엣지있고 시원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BOBNALEX 소품들과 액세서리

 

▲깔끔한 디자인의 에코백, 선글라스, 스냅백

 

그래픽 디자이너 출신인 "BOB"과 "ALEX"의 "BOBNALEX"에서 전개하는 브랜드는 "BROKERS" 의류라인과 "SUNDAY MORNING" 리빙 라인으로 나누어져 있었는데요, 밥앤알렉스(BOBNALEX)의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선글라스와 스냅백, 에코백은 어떤 스타일에도 연출하기 좋고요, 여름뿐만 아니라 사시사철 잇 아이템으로 소장가치 100% 제품들이었습니다.

 

이외에도 선의(Good will)의 뜻으로 제작된 굿윌 상품과 제일모직의 남은 원단을 재활용한 하티스트 블레이슬릿, 그리고 제일모직 리사이클 제품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판매 중이니 삼청동에 오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고 쇼핑을 기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