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NEW PLACE

이태리 감성의 뉴 아이코닉 백 브랜드 "라베노바(RAVENOVA)" AK플라자 분당점 GRAND OPEN

 

 

제일모직에서 2015 가을 시즌, 이태리 문화에 대한 해석을 기반으로 글로벌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신규 액세서리 브랜드 '라베노바(RAVENOVA)'가 7월 론칭하였습니다.

 

About RAVENOVA

라베노바는(RAVENOVA)는 이태리의 도시 라벤나(Ravenna)와 이태리어 NUOVA(새로운) 또는 영어 NOVA의 합성어로 "RAVENNA에서 온 새로운 스타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라베노바는 패션피아, 비이커닷컴등 온라인 스토어에 이어 AK플라자 분당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 라베노바, 패션피아 온라인 스토어 http://goo.gl/ILF5qF
▶ 라베노바, 비이커닷컴 온라인 스토어 http://goo.gl/Vyb5t5

 

'모자이크의 도시'로 유명한 라벤나의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핸드백이라는 컨셉을 대표하듯 소비자가 직접 판넬을 조립할 수 있는 클러치백 모듈백(MUDULE BAG)을 대표로 해외 패션 피플들이 사랑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핸드백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라베노바는 가죽과 명품의 본향인 이태리의 감성을 함께 담아내, 올가을, 겨울 시즌 액세서리 시장에서 최고의 아이코닉(Iconic) 백을 선보일 계획인데요, 제일모직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 라베노바 AK플라자 분당점 OPEN 현장과 라베노바의 대표 아이코닉 백을 소개할게요! 

 

▲라베노바 아이코닉 백, 라벤나의 모자이크 돌조각 유닛에 영감을 받아, 사각 형태의 <소모 토트백> (왼쪽) / <리코 미니 토트백> (오른쪽)

 

▲AK플라자 분당점 4층에 위치한 라베노바 매장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42 AK플라자 4F / T. 031-8023-2393)

 

 

 

 

조립하는 재미가 있다 신개념 DIY BAG 모듈백, 모자이코 클러치

 

내 가방은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직접 DIY(Do It Youself) 한다! 직접 가방을 만든다니 무슨 말인지 궁금하시죠?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소비자의 기호와 취향에 맞도록 구성할 수 있는 신개념 DIY BAG 라베노바 모듈백(MUDULE BAG), 모자이코 클러치입니다.

 

 

라베노바의 모듈 라인(Module line)은 지퍼로 연결할 수 있는 두개의 판넬을 이용하여 요즘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인 클러치백을 소비자 스스로가 원하는 스타일로 손쉽게 제작할 수 있으며, 플랩(Flap) 또한 여러 가지 토트백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 나만의 스타일로 가방을 만들 수 있는 신개념 DIY BAG입니다.

 

 

▲ 여러 가지 토트백에도 활용 가능한 플랩(Flap)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직접 DIY 하여 만들 수 있는 ‘라베노바 모듈백, 모자이코 클러치’. 신규 소재를 사용하여 타 가방보다 가볍고 내구성이 강하며, 화려하지 않은 북유럽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직선과 곡선의 조화가 돋보이는 미니멀 스타일의 제품입니다.

 

 

라벤나의 모자이크 유닛에 영감을 받은 소모백 

 

사각형의 구조적인 세이프로 모던하고 미니멀한 느낌을 주는 라베노바의 시그니처 백, 소모(SOMO)인데요, 라벤나를 대표하는 모자이크의 돌조각 유닛을 모티브로 한 소모는 시크한 매력으로 전 세계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특히나 착용시, 형태가 착용 방향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화되어 다양한 스타일은 연출할 수 있는 유니크한 느낌을 주었고요, 숄더백 길이를 조절해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전세계 패션피플들에게 사랑 받는 라베노바

 

[이미지 출처 : 라베노바 인스타그램 @ravenova_official]

 

패션 에디터, 그래픽 디자이너 등 이태리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받는 라베노바 아이코닉 백들~!

 

이번 '15 F/W 시즌, it 백, 다양한 스타일의 백들과 함께 국내 패피들과 콜라보레이션

 

라베노바의 아이코닉 백, 모자이코 클러치백과 소모백 외에도, 토트백, 숄더백 및 지갑, 카드 케이스 등 다양한 라인의 백들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라이프스타일 블로거 윤소연, 모델 수주, 강희재 등 6인의 콜라보레이션 [이미지 출처 : 라베노바 인스타그램]

 

라베노바는 모듈라인을 매개로 여러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준비 중에 있고요, 이와 함께 라베노바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입니다. 이태리 감성의 고급 퀄리티의 소가죽도 구경하고, 유니크한 나만의 백도 만들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