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NEW PLACE

유러피안 감성 액세서리 셀렉트샵 일모, 롯데 영등포점 오픈 이벤트 슈케어 서비스 현장!

유러피안 감성의 가방ㆍ구두 등 액세서리 셀렉트샵  ‘일모(ILMO)’가 8월 28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역 본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about ILMO
유러피언 감성의 모던 클래식을 추구하는 일모(ILMO)는 남성복의 오랜 노하우를 가진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만든 남성 토털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입니다. 고급스러운 소재로 품격 있고 깊은 색감의 클래식한 해리티지 라인과 심플한 디자인의 컨템포러리 라인은 다양한 LIFESCENE을 함께하며 품격을 지켜주는 액세서리 브랜드 입니다.

 

일모는 온라인 스토어에 이어 롯데백화점 영등포 본점에 첫 단독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였는데요, 오픈기념 선물과 특별한 이벤트 현장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SSF SHOP에서 <ILMO>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러 가기 - 클릭!

 

 

▲다양한 스타일의 브리프케이스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슈즈

 

일모는 가방과 구두 등 가죽 소재의 남ㆍ여 액세서리 상품을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셀렉트샵인데요, 유러피안 감성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롯데백화점 영등포 본점 2층에 위치한 일모 매장 전경

 

 

 

 

 

유러피안 감성의 액세서리 셀렉트샵, ILMO

일모는 가방과 구두 등 가죽 소재의 남ㆍ여 액세서리 상품을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셀렉트샵인데요, 유러피안 감성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 볼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모던한 스타일의 토트백과 악어가죽 패턴의 브리프 케이스

 

브리프케이스의 디자인을 캐주얼하면서 세련되게 변형시켜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토트백과 악어가죽 패턴으로 가공된 표면감이 트랜디하고 멋스러운 크로코 패턴 브라운 가죽 브리프 케이스는 슈트와 캐주얼 스타일 모두 어울리는 아이템 이었습니다.

 

▶ 브라운 엠보 가죽 토트백 보러 가기 - 클릭!

 

▲고급스러운 피혁의 이탈리아 수입 제품

 

남자의 패션은 구두부터 시작된다는 말이 있는데요, 구두야말로 그 사람의 사회적 지위와 품위, 그리고 복식에 대한 안목을 극명하게 드러내주는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감각적인 색상의 스웨이드 워커

▲격식있는 스타일에 안성맞춤인 로퍼

 

일모의 구두 제품은 이태리 수입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가죽과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격식 있는 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들이었습니다.

 

▶ 브릭 가죽 로퍼 케이스 보러 가기 - 클릭!

▶ 나의 구두 패션 상식은 몇점? 남성구두 종류 및 스타일링 TIP 보러가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남녀공용 틀러치와 카드 지갑

▲유러피안 감성과 엣지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일모 액세서리

 

일모에서는 남성 가방, 구두 외에도 여성용 핸드백과 클러치, 카드 지갑, 팔찌,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유러피언 감성의 시크하고 심플하지만 엣지있는 디테일로 올 F/W 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하기에 좋았습니다.

 

▶ 다양한 일모 액세서리 제품 보러 가기 - 클릭!

 

 

Special GIFT. 오픈 기념 스페셜 이벤트~!

 

일모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에게 일모의 브랜드와 아이템으로 만든 귀여운 쿠키를 드리고요, 10% 할인혜택(각 매장 오픈일로부터 10일간)은 물론 30만원 이상 가방 구매 고객에게 이니셜 각인 네임텍, 모든 슈즈 고객에게는 금액과 상관없이 고급 트래블 슈혼을 증정하고 있었습니다.

 

 

Special EVENT.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SHOES CARE SERVICE

▲슈케어 전문 샵 블랙샤인의 장인의 슈케어 서비스 모습

 

일모 오픈기념 이벤트로 슈케어 전문 샵 블랙샤인의 장인이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구두를 직접 관리해주는 슈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브랜드와 상관 없이 오시는 모든 분들의 신발을 정성스럽게 관리해 주셨습니다.

 

 

매장에 여분의 슬리퍼가 마련되어 있어 신발을 맡기고 쇼핑하고 돌아오는 길에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약 15분 소요) 낡은 신발들이 장인의 손길을 만나 새 신발처럼 깔끔해졌습니다.

 

특별한 이벤트는 슈케어 서비스 뿐만 아니라 백이나 지갑 등 가죽 제품들의 기본적인 레더 케어도 진행한다고 하니 이번 롯데백화점 영등포 본점 오픈 행사를 안타깝게 놓치신 분들은 롯데백화점 평촌점(9/5~6)과 샌텀시티점(오픈일정 미정)에 방문하셔서 장인의 손길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