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 몰 SSF 샵(SSFSHOP.COM) GRAND OPEN!

- 빈폴/8세컨즈/구호/갤럭시/엠비오 등 18개 브랜드를 한 곳에서 쇼핑
- On - Off line(OtoO) 연계 강화 - 온라인으로 주문, 가까운 매장에서 픽업
- 온라인 회원을 위한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 제공 (단독특가, 할인, 페이백 등)

- 멤버십 회원 대상 3천만원 상당의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스마트수트, 온백, 퍼펙트 월렛 등 웨어러블 IT로 한국 패션의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고 있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자사의 패션 통합 온라인몰인 SSF샵 (에스에스에프샵, http://www.ssfshop.com)을 정식 오픈하고, 확대되고 있는 온라인과 모바일 패션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삼성물산의 SSF샵은 빈폴/에잇세컨즈/갤럭시/구호/로가디스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8개 주력 브랜드를 한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 몰로, 기존 각 브랜드별로 나뉘어 있던 온라인 사이트를 SSF샵 한 곳으로 통합함으로써, 고객과 브랜드 사이의 간극을 좁히는 한편,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정보 제공, 풍성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통해 삼성물산 패션부문 소속 브랜드에 대한 쇼핑 편의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에서 찾는다 (O2O서비스)

SSF샵은 특히, 온-오프라인의 연계성을 높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합니다.

 

우선, 원하는 상품을 온라인(모바일 포함) 매장에서 주문하고, 가까운 브랜드 매장에서 상품을 픽업/교환/반품하는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서비스를 오는 10월 초부터 실시할 예정인데요, 이 서비스는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우선 진행되며, 순차적으로 1,800여개의 전국 삼성물산 패션부문 매장에 모두 적용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사이즈 품절 상품이 재입고 되면 원하는 고객에게 SMS로 서비스하는 알림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SSF샵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풍성한 기획전

SSF 샵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소속의 남, 여, ACC 등 다수 브랜드로 구성되는 장점과 소비자의 니즈 및 최신 트렌드를 분석해 온라인을 통해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 나갈 예정입니다.

 

먼저, SSF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전용상품을 개발해 선보입니다. SSF 샵은 On-Off 라인 소비자들의 상품 선호도에 대한 차이가 있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들의 온라인 구매 패턴 및 행동 분석 등 빅데이터를 활용해 온라인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컬러 등의 특징을 가진 제품을 브랜드와 협력해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Bag in Black(입점 브랜드의 블랙 컬러 가방 상품)', 'Basic Item(셔츠, 피케, 트렌치 코트 등 기본 아이템)' 등 SSF샵 내에 또다른 Shop in Shop 개념의 기획전을 상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타 온라인몰들의 단순 상품 탐색 기능을 개선해 상품 카테고리별로 소재, 색상, 사이즈, 브랜드별 등의 필터링 기능을 추가,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예를 들어 남성 정장의 상품을 검색할 경우, 패턴, 소재, 핏 스타일,버튼 등의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필터링 구분이 가능하며, 패션에 최적화된 상품 검색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에 도달하는 시간을 대폭 단축했습니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영업팀 이지연 팀장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 에잇세컨즈 등 브랜드별로 운영되던 온라인 쇼핑몰을 SSF샵으로 통합 운영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하도록 하는 한편, 소비자向 이벤트를 SSF샵에 집중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 기획이 가능해 졌습니다." 고 하면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SSF샵을 회사의 가장 중요한 유통 채널이자 고객들과의 직접 소통 채널로 발전시켜 가고자 합니다."고 말했습니다.

 

■ SSF샵 론칭 기념, 대규모 이벤트 및 할인 행사

8일 정식 오픈한 SSF샵은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첫째, SSF샵 모바일 전용앱(APP)을 다운로드 받으면 즉시 사용 가능한 10,000 포인트 지급

 

둘째, SSF샵에 가입하는 모든 신규회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셋째, 온라인 회원 대상, 구매시 즉시 사용가능한 10% 포인트 증정 (~ 9/14일까지)


넷째, ‘프라이빗 옥션’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SSF샵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응모(금액 10만원당 1회)하면 삼성물산 온, 오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천만원을 비롯, 총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 (~9/30일까지)


다섯째, ‘All Brand Week’ 이벤트로 30만원 이상 구매시, 파우치/카드지갑/우산/팔찌 등 구매 브랜드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 (~9/14일까지)


여섯째, ‘페이백 이벤트’로 SSF샵에서 제품을 구매 완료한 멤버십 회원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추가 증정. (~9/30일까지)

 

이 외에도 일정 기간 동안 최상의 제품에 최고의 할인 혜택을 드리는 ‘SSF PICK’등 다양한 최저가 구매 프로모션(일부 품목에 한함)을 진행, 온라인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