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YG신인그룹 iKON과의 콜라보레이션 눈길! 글로벌 패션 브랜드 '노나곤' 2016 S/S 영상 공개

 

▶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노나곤(NONAGON)'2016 S/S 콘셉트 영상 보기!! ← Click!!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노나곤(NONAGON)'이 2016 S/S 콘셉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11일 9시, 노나곤의 론칭 1주년을 맞아 노나곤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n_nonagon), 인스타그램(instagram.com/n_nona9on) 등을 통해 공개된 노나곤 16 S/ S 콘셉트 영상에는, YG의 신인그룹 아이콘(iKON) 멤버들이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습니다.
 

 

특히 이번 노나곤 16S/S의 콘셉트 영상은 신인그룹 아이콘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이번 영상은 2NE1의 'FIRE', '내가 제일 잘나가', 빅뱅의 'FANTASTIC BABY'. 'BANG BANG BANG' 등으로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하는 서현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영상 속 아이콘 멤버들은 노나곤을 대표하는 밀리터리룩을 기본으로 9브러쉬의 블랙 계열의 의상과 카모플라쥬 의상을 착장하고 여유로운 표정과 스웨그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힙합으로 대변되는 스트리트 문화를 바탕으로 하는 캐주얼 브랜드라는 점과 자신만의 스타일을 재창조해 개성을 표현하는 노나곤의 정체성이 아이콘을 통해 잘 드러납니다. 노나곤은 향후 YG 의 NEXT GENERATION인 아이콘과 글로벌 공략을 함께 해 나갈 예정입니다.

 

 

향후, 노나곤은 일본에서는 오는 9월 16일부터 22일까지 한큐 맨즈 도쿄백화점에 닥터 로마넬리(Dr. Romanelli)와 함께 'NONAGON X DR. Romanelli'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미국의 리폼 아티스트 닥터 로마넬리는 노나곤의 파워 아이템들을 재해석하여 버머 재킷, 점프 수트 등 8개 아이템들을 한정판으로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큐 맨즈 오사카에서는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 ‘NONAGON X Takihyo’ 콜라보레이션이 출격을 앞두고 있습니다. 1751년 설립된 오랜 전통의 일본 소재 회사인 타키효사의 원단을 사용한 하이퀄리티 아이템이 최초로 공개됩니다. 또한 한국에서는 10월 1일 갤러리아 압구정 명품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이후 노나곤은 16S/S 시즌에는 난징, 톈진, 선양 등에도 상륙해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노나곤'은 향후 아시아지역은 물론 미국 LA 등에도 팝업 스토어를 개설,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