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르베이지를 위한 미스코리아 8인의 패션 나들이

● 한국을 대표하는 미스코리아 8인의 패션 화보 촬영

● 르베이지 매거진 기념 화보

 

르베이지를 위해 모인 8인의 미스코리아

 

한국을 대표하는 대한민국 미스코리아가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품격있고 우아한 베이지 제너레이션을 위한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에서 매년 발행하는 르베이지 매거진 4호를 위한 화보 촬영을 위해서였습니다. 얼마전 SBS '추격자'에서 소름끼치는 멋진 연기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던 김성령부터 최영옥, 김미숙, 이은희, 설수진, 김연주, 설수현, 이지선까지 르베이지의 세련된 의상과 르베이지(LEBEIGE)의 독특하고 멋스러우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저구호 전무가 준비한 7가지 다른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은 미스코리아들

 

르베이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 전무는 스네이크 프린트에 주름을 메인 요소로 섬세한 디테일을 강조한 7가지 다른 디자인의 드레스를 야심 차게 준비했습니다. 한국의 미를 대표하는 7명의 미스코리아는 역시 그녀들답게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고풍스러운 여신으로 변신했습니다.

 

그녀들이 입은 드레스는 한복의 주름에서 본뜬 오리엔탈적 요소와 스네이크 프린트가 보여주는 자연적 요소가 조화를 이뤄 더 멋스러웠습니다.

 

 

르베이지의 2012 F/W 의상을 입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내는 김성령

 

특히 김성령은 르베이지의 2012 가을/겨울 의상을 완벽히 소화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몸에 받았습니다. 우아하고 클래식한 의상을 그윽하면서도 드라마틱한 눈빛과 섬세한 포즈, 성숙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로 소화 했습니다. 클래식하고 섬세한 디테일의 의상이 김성령 특유의 화려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고품격 아름다움'을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고품격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르베이지 2012 F/W

 

앞으로도 르베이지는 르베이지 매거진을 통해 베이지 제너레이션의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 라이프 스타일, 가치관을 나타내며 단순한 패션 브랜드가 아닌 하나의 문화이자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어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