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YG 신인그룹 iKON과 함께한 '노나곤(NONAGON)' 2016 S/S 메이킹필름 공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노나곤(NONAGON)'이 2016 S/S 콘셉트 영상의 메이킹필름을 공개했습니다. 8일 9시, 노나곤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n_nonagon), 인스타그램(instagram.com/n_nona9on) 등을 통해 공개한 노나곤 16 S/ S 콘셉트 영상의 메이킹 필름에는, YG의 신인그룹 아이콘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 16S/S 영상의 메이킹필름이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힙합으로 대변되는 스트리트 문화의 노나곤과, 자유분방하고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아이콘의 정체성이 잘 부합됨이 드러나는데요. 아이콘 멤버들은 블랙 계열의 의상과 카모플라쥬 의상을 착장하고 여유로운 표정과 스웨그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향후, 노나곤은 한큐 맨즈 오사카에서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 ‘NONAGON X Takihyo’ 콜라보레이션이 출격을 앞두고 있습니다. 1751년 설립된 오랜 전통의 일본 소재 회사인 타키효사의 원단을 사용한 하이퀄리티 아이템이 최초로 공개됩니다.

 

 

이후 노나곤은 16S/S 시즌에는 난징, 톈진, 선양 등에도 상륙해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또한 ‘노나곤'은 향후 아시아지역은 물론 미국 LA, 뉴욕 등 미주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예정입니다.

 

노나곤(NONAGON)X아이콘(IKON) '16 S/S 메이킹 영상 보러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