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이태리 문화를 고스란히 담은 라베노바 ‘정려원’의 감성충만 화보 대공개

 

- 2015년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모델 정려원과 함께한 화보 공개

- 이태리 문화를 고스란히 담은 라베노바의 다양한 스타일링 선봬

 

 

이탈리아 감성의 ‘라베노바(RAVENOVA)’가 브랜드 모델 정려원과 함께한 가을ㆍ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액세서리 브랜드 라베노바의 첫 뮤즈로 발탁된 정려원은 평소 스타일리쉬한 패션 감각으로 주목 받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입니다.

 

이번 공개된 라베노바 화보에서도 정려원은 그녀만의 무심한 듯 시크한 감성을 라베노바 액세서리와 함께 세련되게 표현했습니다.


특히 라베노바의 대표 상품인 직육면체 숄더백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셔츠ㆍ그레이 팬츠의 매칭은 물론, 오버사이즈 코트와 와이드 팬츠 등의 모던룩을 선보이며, 과하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인 가을겨울 시즌 스타일링의 진수를 보여줬습니다.

 

 

라베노바 관계자는 “이태리의 문화를 고스란히 담은 라베노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Identity)를 가장 잘 표현해낼 수 있는 홍보대사로 정려원을 선택하게 됐다” 라며 “정려원이 가지고 있는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성을 토대로, 기본에 충실하면서 간결한 선과 정제된 면으로 내추럴한 감성을 추구하는 라베노바를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화보 속 정려원이 든 라베노바 백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통합몰인 SSF샵(www.ssfshop.com) 은 물론 라베노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라베노바 공식 인스타그램(@ravenova_official)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한편 이번 화보 촬영장에서 정려원은 빠듯한 드라마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프로패셔널한 포즈와 긍정적인 에너지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어 모든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인데요, 정려원은 현재 tvN 월화 드라마 ‘풍선껌’에서 밝고 씩씩한 라디오PD 김행아 역을 맡아 열연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