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에잇세컨즈 '설레는 순간' 프로모션 영상 공개, '설레는 순간, 8SECONDS - the Coat' 영상 공유, 할인 이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겨울코트 프로모션 영상 ‘설레는 순간’을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www.8seconds.co.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8seconds.kr)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오래된 연인이 사랑이 시작되던 순간을 되새기며 서로의 마음을 다시 확인한다는 내용으로 많은 연인들의 공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신예배우 권도균과 유화가 열연했으며, 자연스럽고 풋풋한 커플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두 배우는 올해 겨울 트렌드로 꼽히는 오버사이즈와 슬림핏, 체크패턴의 다양한 코트 패션들을 선보이며 트렌디한 겨울 데이트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오는 11월 25일까지 영상 속 배우들이 입은 코트 아이템들을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최대 3만원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8SECONDS X The Coat '설레는 순간' 영상 속 코트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 ▶ 클릭!

 

 

에잇세컨즈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8seconds.kr)에 에잇세컨즈 "설레는 순간" 영상을 보며 떠오른 당신의 가장 설렜던 순간을 댓글로 사연을 남겨주시면 가장 설레는 사연 작성자 8명에게 영상 속에 등장한 8SECONDS The Coat 를 드립니다.

 

"설레는 순간, 8SECONDS The Coat" facebook 이벤트 참여하기 ▶ 클릭!

 

▲ 설레는 순간, 에잇세컨즈 The Coat 를 드립니다 - 그의 고백   

 

▲ 설레는 순간, 에잇세컨즈 The Coat 를 드립니다 - 그녀의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