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NEW PLACE

요즘 뜨고 있는 달콤한 핫 플레이스! <이태원 과자점>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어느덧 2015년의 12월. 크리스마스가 2주도 남지 않았는데요, 연말 특별한 모임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올 한해 고마운 사람들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하셨나요?

 

요즘 핫한 디저트 가게 ‘이태원 과자점’이 있는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미리 달콤한 크리스마스 함께 준비해볼까요?^^

 

▲ 이태원에 위치한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 전경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1 / T. 070-4118-5216)

 

  

 

| 얼마 남지 않 크리스마스, 미리 Merry Christmas~♥

 

매장에 들어서면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빈티지한 크리스마스 소품부터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까지 함께 볼 수 있었습니다.

 

 

아기자기한 산타클로스 모양의 양초들과 눈 내리는 겨울을 담은 미러볼, 크리스마스카드, 빈티지한 장식까지 이번 크리스마스를 더욱 아름답게 장식해줄 크리스마스 소품들이 판매되고 있어요!

 

 

 

▶ 비이커에서 특별한 홀리데이 준비하기(크리스마스 장식부터, 향초까지 2만원대~) – 클릭!

 

 

| 올해는 내가! 내가! 산타클로스~!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패션 아이템 외에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패피들의 인기 브랜드 aesop과 tokoymilk dark등 유니크한 향수와 캔들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비이커 FRAGRANCE – 클릭! / CANDLE 보러 가기 – 클릭!

 

 

이번에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와 스누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도 비이커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핸드크림, 미스트 등 귀여운 패키지의 코스메틱 제품들이 부담 없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 SKINFOOD X SNOOPY LIMITED EDITION 보러 가기 – 클릭!

 

 

| 연말 모임, 크리스마스엔 ‘FUR’로 더 화려하게~! 더 럭셔리하게~!

▶ [BEAKER X RECTO] COLOR MIX FAUX FUR JACKET – 클릭!

 

 ▶ [BEAKER x RABBITTI] FAKE FUR COAT MINT – 클릭!

 

 ▶ [BEAKER X lovlov] FAKE FUR REAL FASHION 보러 가기 – 클릭!

 

연말 파티에서 나를 더욱 특별하게 보이게 해줄 아이템 FAKE FUR(인조모피 또는 인조털) 코트인데요, 과감한 오버핏 실루엣으로 멋스럽고 컬러풀한 색상이 드레시함과 캐주얼함을 두루 갖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퍼 코트가 부담스럽다면 포인트 액세서리로 스타일링 해보는 건 어떨까요? 네이비 밍크 폼폼과 망사 장식의 유니크한 헤어피스와 다양한 컬러 조합의 폼폼 장식 클러치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 [BEAKER X EENK] HOLIDAY COLLECTION 보러 가기 – 클릭!

 

 

| 상상만으로 행복한 WHITE CHRISTMAS에 데이트룩♥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린다면? 눈 내린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한데요, 밝은 색 계열의 코트에 모자 등 포인트 액세서리로 크리스마스 데이트룩 스타일링 완성!

 

 

벌키한 짜임의 니트 비니에 슈퍼마리오 패치로 포인트 비니를 커플 아이템으로 맞춰보세요!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귀여운 데이트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포인트 아이템이랍니다.^^

 

▶ MARIO FOX FUR BINI – 클릭!

 

 

| '이태원 도너츠' 요즘 뜨고 있는 핫한 디저트숍 이태원 과자점

▲ 이태원 과자점 OPEN 11:00 / CLOSE 20:00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는 요즘 핫한 디저트 가게 ‘이태원 과자점’이 있는데요, 오픈 한지 얼마 안 되었지만 이미 입소문을 통해 그 맛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태원 과자점의 운영시간은 오전 11:00 ~ 오후 8:00 사이고요, 직접 만드는 수제 도넛으로 맛에 집중하여 매일매일 정해진 수량만 판매하기 때문에 원하는 도넛을 구매하려면 조금 서두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대용량이라 도넛과 함께하기 좋았습니다.

 

아직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우지 못하신 분들은 이번 주말,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상상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