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일모의 새로운 아이템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 유러피언 감성을 가득 담은 ILMO의 설 선물 추천 리스트 /액세서리 셀렉트샵/클러치/스니커즈/남자 가방/여자 가방/여자 선물/남자 선물


코 앞으로 다가온 설 연휴. 올 한 해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아 설 선물을 해보면 어떨까요? 다양한 선물 목록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가까이에 두고 매일 활용하는 그런 선물을 한다면, 볼 때 마다 선물을 한 사람의 따뜻한 마음이 기억나겠죠! 지금부터 유러피언 감성의 토털 액세서리 셀렉트샵, 일모(ILMO)가 추천하는 '선물 리스트'를 만나보세요.


|부드러움과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묻어나는 선물 추천


가장 먼저 추천하는 아이템은 유러피언 감성의 모던 클래식을 추구하는 일모의 다양한 라인 중 티모(TIMO) 라인의 16 S/S인데요. 티모 라인은 도형에 자유로운 해석과 표현, 재료 본질에 대한 이해, 뛰어난 예술적 감수성으로 익숙하고 편안한 느낌과 따뜻한 감성을 표현하는 핀란드 디자이너 TIMO SARAPANEVE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라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선물이 될 것입니다.


#1. ILMO - 티모 네이비 브리프 케이스

▷▷ ILMO_티모 네이비 슈렁큰 엠보 가죽 탑핸들 브리프 케이스(MA61D2B02R)


사무적인 느낌의 브리프 케이스는 그 자체만으로도 무겁고 답답하게 느껴지죠. 티모 라인의 브리프 케이스는 터치감이 매우 소프트한 슈렁크 소재와 수공예적 느낌의 미니 플랩 포인트로 부드럽고 스타일리시한 남자의 포멀룩을 완성시켜 준답니다. 세련된 네이비 컬러의 티모 브리프 케이스를 선물한다면 매일 아침 출근길이 한결 더 즐거워지지 않을까요?


#2. ILMO - 티모 라이트 브라운 브리프 케이스

▷▷ ILMO_티모 라이트 브라운 슈렁큰 엠보 가죽 브리프 케이스(MA61D2B01B)


ILMO 티모 브리프 케이스는 위에서 소개한 네이비 컬러 외에도 블랙,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컬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사한 컬러감을 선호하는 남성이거나, 어둡게 느껴지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고 싶어하는 남성이라면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브리프 케이스를 선물해도 좋겠죠. 환한 컬러이지만 전혀 가벼워 보이지 않아서 의외로 손이 더 가는 그런 선물이 될 것입니다.


#3. ILMO - 티모 슈렁큰 엠보 가죽 여성 클러치

▷▷ ILMO_티모 블루 슈렁큰 엠보피 가죽 클러치(MA61D3S01P)

▷▷ ILMO_티모 화이트 슈렁큰 엠보피 가죽 클러치(MA61D3S011)

▷▷ ILMO_티모 레몬 슈렁큰 엠보피 가죽 클러치(MA61D3S01F)


일모(ILMO)에서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는데요. 사랑하는 여성을 위한 선 설물을 고르고 있다면 티모 라인의 클러치도 한번 눈 여겨 보세요. 부드러운 가죽 소재에 화사한 컬러감으로 이번 16 S/S에 빛을 발할 아이템이랍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함께 구성되어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4. ILMO - 티모 슈렁큰 엠보 가죽 여성 장지갑

▷▷ ILMO_티모 스카이 블루 슈렁큰 엠보피 가죽 여성 장지갑(MA61A4LO3Q)

▷▷ ILMO_티모 네이비 슈렁큰 엠보피 가죽 여성 장지갑(MA61A4LO3R)


일모의 16 S/S 신상품으로 티모 여성 장지갑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남성 브리프 케이스와 동일한 소재와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매일 사용하는 지갑은 무엇보다도 사용하기에 편해야 하는데요. 슈렁큰 엠보피 가죽의 소프트한 터치감과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쓰면 쓸 수록 더욱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입니다.


|활기찬 한 해와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선물 추천


올 한 해, 누구보다도 열정적으로 움직일 남성을 위해 발이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일모의 스니커즈를 선물해 보면 어떨까요? 멋진 성공 이면에 보이지 않는 노력의 시간 동안 더욱 멀리, 더욱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도와줄 최고의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선물과 함께 힘차게 전진하는 한걸음 한 걸음을 응원한다는 메세지를 전달한다면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되겠죠! 

 

#1. 네이비 사이드 지퍼 스니커즈

▷▷ ILMO_네이비 투톤 소가죽 사이드 지퍼 스니커즈(MA61K1003R)


일모의 네이비 사이드 지퍼 스니커즈는 심플한 디자인에 세련됨을 더하는 투톤의 소가죽이 고급스러운 아이템입니다. 사이드 지퍼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경쾌해 보이는데요. 어떤 스타일링에나 매치하기 좋은 컬러와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캐주얼룩을 선호하는 남자에게 선물한다면 어떤 신발보다도 즐겨 신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2. 라이트 브라운/그레이 스니커즈

▷▷ ILMO_라이트 브라운 투톤 소가죽 라인 스니커즈(MA61K1002B)

▷▷ ILMO_그레이 투톤 소가죽 라인 스니커즈(MA61K10023)


조금 더 스포티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라이트 브라운 또는 그레이 컬러의 스니커즈를 선물하면 어떨까요? 가볍고 편안할 뿐만 아니라 캐주얼룩부터 아웃도어룩까지 잘 어울리는 젊은 감각의 디자인으로, 선물을 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가족, 연인과의 산책을 할 때 나들이룩에 매치하여 신는다면 너무 좋겠죠!


#3. 카키 컬러 소가죽 스니커즈

▷▷ ILMO_투톤 소가죽 스니커즈(MA61K10023)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일모의 설 선물 리스트는 바로 카키 컬러의 소가죽 스니커즈입니다. 앞 뒤로 들어간 스웨이드 소재와 텍스트가 들어간 가죽 포인트로 심심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스니커즈는 포르투갈 수입 제품으로 카키, 라이트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럽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멋스러운ㅏ키 컬러 커스니커즈로 응원의 메세지를 전해보세요!


|SSF SHOP - 일모,16 S/S TIMO BAG 기획전


지금까지 다가오는 설 연휴를 위해 일모가 추천하는 '설 선물 리스트'를 만나보았는데요. 이번 설에는 유러피언 감성의 모던 클래식을 추구하는 일모(ILMO)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 보세요! 지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몰 SSF SHOP에서는 편안하면서 따뜻한 감성을 담은 TIMO 라인의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이런 좋은 기회를 놓쳐서는 안되겠죠! 지금 바로 클릭!해 보세요.


▶▶ ILMO <티모 16 S/S New Arrival 기획전> 살펴보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