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훈남들을 위한 엠비오 코엑스몰점에서 다가오는 2월, 설날&발렌타인데이 스타일링 준비하기!

 

다양한 볼 거리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어 연인들은 물론 강남구의 중심 삼성동에 밀집된 회사에서 일하는 비즈니스맨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코엑스몰. 그중에서도 독특한 호텔 컨셉 인테리어로 주목받는 엠비오 코엑스몰점을 방문했습니다.

 

다가오는 2월, 민족 대명절 설날과 발렌타이 데이를 맞이하여 ‘훈남’ 스타일링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트렌디한 남성 슈트부터 캐주얼,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엠비오 코엑스몰에서 함께 만나보세요!^^

 

▲삼성역 코엑스몰에 위치한 엠비오 코엑스몰점 매장 전경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몰 B1 B108 / 매장 전화번호 02-551-2254)

 

  

 

 

| 호텔이야? 패션숍이야? 독특한 호텔 컨셉의 엠비오 코엑스몰점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위치한 엠비오 코엑스몰점은 내부를 하나의 호텔처럼 꾸며놓았는데요, 비즈니스맨들의 휴식처 같기도 했고, 한편으론 먼 나라로 해외출장 가서 접하는 호텔의 느낌 같았습니다.

 


실제 호텔을 연상하게 하는 공간 구성과 디테일한 인테리어 아이템, 그리고 적재적소에 적절하게 판매 제품을 디스플레이 해 쇼핑에 독특한 재미를 더하고 있었습니다.

 

 

| 우리 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가족모임 및 중요한 자리엔 PERFECT SUIT

 

엠비오의 PERFECT SUIT는 트렌디한 핏(FIT)과 움직일 때도 편한 디자인과 디테일로 민족 대명절 설날, 상견례 등 가족모임은 물론 중요한 자리나 평소 비즈니스룩으로도 좋은 제품입니다.

 

▶ [Perfect Suit] 네이비 솔리드 울스판 정장세트 – 클릭!

 

 

 

멀고 먼 귀성길, 잦은 외근 속 추위에도 걱정 없는 네이비 폴리 롱 다운점퍼인데요, 코트형 다운점퍼로 캐주얼과 비즈니스룩 모두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가벼운 폴리 소재에 고급 오리 털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우수하고, 뒷밑단 중심의 트임 구성으로 활동 시 편리하고 따뜻하게 착장하기 좋은 동절기 아우터입니다.

 

▶ 네이비 폴리 롱 다운점퍼 – 클릭!

 

 

| 두근두근 발렌타인데이 – ‘남친룩’의 정석, ‘훈남’ 스타일링!

 

2월은 설 명절과 함께 연인들 또는 ‘고백하기 참 좋은 날’인 발렌타인데이가 있는데요, 2016년 트렌드 컬러, 파스텔 톤의 보카시 패턴 니트와 테이핑 디테일과 노출 지퍼가 디자인 포인트로 포멀룩과 캐주얼에 모두 다 자연스럽게 연출 가능한 셔츠 밑단 형태의 스테디움 점퍼로 코디하는 건 어떨까요?

 

▶ [REGULAR] 블루 트위드 풀오버 니트 - 클릭!

▶ 그린 반라글랑 스테디움 점퍼 – 클릭!

 

 

시크한 매력의 블랙 컬러의 서로 다른 소재를 배치하여 포인트를 준 다운재킷과 베이직한 디자인의 치노팬츠로 깔끔한 댄디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블랙 소재 블로킹 다운 재킷 – 클릭!
▶ [YOUTH FIT] 블랙 기본 면치노 팬츠 – 클릭!

 

 

트렌디한 감성의 소재 디테일이 유니크해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그레이 울 혼방 팬시 코트와  울 혼방 방모 소재에 폴리 충전재로 패딩 처리하여 보온성이 우수하고, 와이드한 카라 라인와 더블 앞여밈 구성이 멋스러운 네이비 더블 여밈 방모 패딩 코트로 스타일리시한 ‘남친룩’의 정석인 코트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 왼쪽) 그레이 울혼방 팬시 코트 – 클릭!
▶ 오른쪽) 네이비 더블 여밈 방모 패딩 코트 – 클릭!

 

 

| 설날과 발렌타인데이,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유니크한 디자인 소품부터 넥타이와 벨트, NFC 태그와 스마트폰의 앱(App)의 연동으로 명함 전송 및 한 번의 터치만으로 블루투스, 밝기/소리 조절, 자동 회전, 알람 등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 환경을 설정 가능한 스마트 액세서리까지 스마트한 남자들을 위한 아이템들이 있었습니다.

 

▶ MVIO 남성 패션잡화 – 클릭!
▶ MVIO 스마트 액세서리 – 클릭!


 

멋진 액세서리와 슈트 등 남자를 위한 아이템들을 매장에서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엠비오 코엑스몰점! 하나하나 따지는 것을 피곤해하는 남자들을 위해 한 곳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매장인데요,

 

이번 주말, 엠비오 코엑스몰점에서 다가오는 2월을 맞이하여 설날&발렌타인 데이 ‘훈남’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