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빈폴골프, ‘박성현-김지현’의 핫 매치, ‘뜨거운 할인 이벤트’ 우승, 준우승 동시 석권 기념, 빈폴골프 ‘10%+10%’ 할인 혜택 제공 (~6/6)


- ‘두산 매치 플레이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 빈폴골프 후원 선수간 치열한 빅매치
- 우승, 준우승 동시 석권 기념, 빈폴골프 ‘10%+10%’ 할인 혜택 제공 (~6/6)


 

■ 삼성물산패션부문의 ‘빈폴골프(BEANPOLE GOLF)’가 10%+10%의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6/6까지)


빈폴골프는 올 1월부터 공식 후원하고 있는 프로골퍼 박성현 선수와 김지현 선수가 나란히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대회 석권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습니다.

 

■ 지난 22일 KLPGA 투어 시즌 10번째 대회인 ‘2016 두산 매치 플레이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에서 빈폴골프가 후원하는 두 선수가 매치퀸 자리를 놓고 치열한 우승 경쟁을 치른 것인데요, 박성현 선수와 김지현 선수는 이 날 경기에서 역전에 재역전을 거듭한 최고의 명승부를 연출했습니다. 박성현 선수는 16번 홀까지 패한 상황에서 17, 18번 홀을 연속으로 따냈고, 이어진 연장전에서 극적으로 승리하며 한편의 역전 드라마를 보여 준 것입니다.

 

 

■ 빈폴골프는 두 선수의 선전을 기념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삼성물산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인 SSF샵(http://www.ssfshop.com) 에서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는 ‘10%+1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품 1개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되며,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제품 모두를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매치퀸으로 떠오른 ‘박성현’, ‘김지현’, 두 선수가 착용한 기능성이 제품, 인피니트 쿨 시리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빈폴골프의 인피니트 쿨은 16 여름시즌 냉감 소재의 원사를 활용한 기능성 골프웨어 ‘인피니트(Infinite)시리즈’ 제품으로, 외부의 열선을 차단하여 온도상승을 억제하고 냉감 효과를 발휘하는 것은 물론, 부드럽고 쾌적한 감촉으로 몸에 붙지 않아 편안한 착용 감을 유지, 장시간의 라운딩에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골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