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클래식한 매력의 월드스타 김윤진, 르베이지 2012년 S/S 시즌 뮤즈 선정!


● 김윤진, 대표 명품 배우의 우아하고 기품 있는 자태 선보여
● 르베이지, 시각장애아 후원하는 하트포아이 캠페인 전개

제일모직의 머추어(Mature: 성숙하고 여유로움) 캐릭터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가 2012년 S/S 시즌을 대표할 뮤즈로 한국을 대표하는 월드스타 김윤진을 선정했습니다.

미드 '미스트리스'로 돌아온 배우 김윤진, 이번 르베이지 S/S 시즌 뮤즈 선정!르베이지의 새로운 뮤즈, 김윤진


르베이지의 광고캠페인은 2009년부터 장미희, 이미숙, 최명길 등 세월이 흐를수록 아름다움이 더해진 한국의 여배우들과 안드레아 마르쿠치(Andrea Marcucci), 데일리 헤이든(Dayle Haddon) 등 언론, 패션계의 해외명사들을 르베이지의 특별한 모델인 뮤즈(Muse)로 기용
했습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글로벌 여성 리더들의 성숙하고 여유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해왔습니다. 특히 지금까지 모든 뮤즈들이 매 시즌 모델료의 일부를 기부해 시각장애아를 후원하는 ‘하트포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에 뜻을 함께해 그 의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2012년 S/S 시즌 광고캠페인 촬영에서 배우 김윤진은, 르베이지가 표방해온 아름다움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표현했습니다.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는 물론이고 김윤진 특유의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까지 더해, 한국 대표 명품 배우의 스타일을 르베이지를 통해 우아하고 기품 있는 자태로 선보였습니다.
르베이지 관계자는,

김윤진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어, 르베이지와 잘 어울리는 명품 여배우에요. 풍부한 감정표현이 사진 한 컷 한 컷에 나타났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미드 '미스트리스'로 돌아온 배우 김윤진, 이번 르베이지 S/S 시즌 뮤즈 선정!성숙함과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배우 김윤진


김윤진은,

평소 르베이지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우아하고 기품 있게 표현하는 브랜드라고 생각해왔다. 르베이지의 뮤즈로서 시각장애아 개안 수술 후원 프로젝트인 ‘하트포아이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어 큰 영광이다.
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김윤진은 최근 큰 인기를 얻었던 미국 드라마 로스트(Lost)에 이어 미국 ABC 드라마 ‘미스트리스(Mistresses)’에 주연으로 캐스팅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르베이지의 '하트포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은?
르베이지 '하트포아이 캠페인'은 시각 장애 아동들을 위한 개안 수술 지원 캠페인으로 2009년 론칭 이후 매 시즌 아름다운 행보를 함께하고 있습니다. 2009년 S/S 시즌부터 2012년 김윤진 뮤즈와 함께 진행한 S/S 시즌까지 벌써 7번의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르베이지의 한국 뮤즈로 선정된 장미희, 이미숙, 최명길, 이혜영, 유호정, 그리고 김윤진은 물론 지금까지 이 캠페인에 참여한 총 37명의 패션, 언론계 글로벌 명사들이 모두 자신들이 참여한 광고 캠페인 모델료 기부를 통해, 세계 어린이를 돕는 르베이지의 하트포아이 캠페인을 적극 지지하는 뜻을 보였습니다. 여러분도 르베이지가 매 시즌 제작하는 하트모양의 ‘하트포아이 브로치'를 통해 직접 나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드 '미스트리스'로 돌아온 배우 김윤진, 이번 르베이지 S/S 시즌 뮤즈 선정!르베이지(LEBEIGE)의 2012년 S/S 시즌 하트포아이 브로치(Heart for Eye broach)

르베이지(LEBEIGE)의 2012년 S/S 시즌 하트포아이 브로치(Heart for Eye broach)
2012년 봄, 여름 시즌 르베이지가 선보이는 ‘하트포아이 브로치’는 일정한 크기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수백 개가 모인 구조적 하트 모양을 형성합니다. 실버와 블랙, 그리고 2012년 S/S의 트렌드 컬러인 민트 컬러의 고급스러운 광택감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제작되어 세련되고 감각적인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선보였던 브로치의 따뜻한 느낌에 한층 현대적이고 모던한 느낌이 돋보입니다. 또한 화이트 컬러와 파스텔톤이 주를 이루는 이번 시즌의 어느 의상에나 잘 어울릴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 베이지 제너레이션을 위한 `Mature Character` 브랜드, LEBEIGE(르베이지)

2009년 봄에 론칭한 르베이지는 품격 있는 우아함과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머츄어 캐릭터(Mature Character)' 브랜드 입니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실루엣, 고급스러운 소재와 컬러를 제안하며, 모던하고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베이지 제너레이션에게 최상의 룩을 선사하고자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