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US/NOTICE

[EVENT]'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 홍보대사가 되어주세요!

HEART FOR EYE 캠페인을 널리 알려주세요.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더 많은 아동이 세상의 빛을 볼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0^
따뜻한 동참 부탁드립니다!

참여방법 1. 제일모직 트위터(@cheilstory)를 Following 후 '하트 포 아이' 캠페인 트윗을 RT
참여방법 2. 제일모직 페이스북을 '좋아요' 한 후, 해당 멘션에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

추첨을 통해 총 20분께 '하트 포 아이' 티셔츠를 증정합니다!
(트위터 참여자 10명/페이스북 참여자 10명 추첨)

* RT/공유 전 반드시 제일스토리 트위터/페이스북을 'Following' '좋아요' 해주세요!

이벤트 기간 : 2012. 5. 17(수) - 5. 27(일) (총 11일간)
당첨자 발표 : 2012. 5. 31(목)

제일모직 트위터 : www.twitter.com/cheilstory
제일모직 페이스북 : www.facebook.com/cheilstory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은...


지난 2006년 제일모직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시작한 기부 티셔츠 캠페인입니다. 캠페인 티셔츠 판매 수익금 전액을 시각장애 어린이의 개안 수술 기금으로 기부하는 행사입니다. 2006년부터 지금까지 총 189명의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개안수술을 받았지요. 캠페인 티셔츠를 사주는 것만으로 시각장애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는 캠페인이라 일반인뿐 아니라 스타들의 참여도 많이 있었습니다. 9번째 행사를 맞이하는 올해는 소셜테이너 이효리, 인기밴드 '버스커버스커'의 리더 장범준, 포토그래퍼 홍장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디자이너 요나P 등 온스타일 '골든 12' 프로그램 멤버들이 참여했습니다. 스페셜 게스트로 이하늬도 함께 한 의미있는 캠페인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의 홍보 대사가 되어 주세요.

하트 포 아이 캠페인에 참여한 '골든 12'멤버들과 이하늬 하트 포 아이 캠페인에 참여한 '골든 12'멤버들과 이하늬

'소셜테이너' 이효리와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소셜테이너' 이효리와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 늘씬한 두 미녀, 이효리와 이하늬늘씬한 두 미녀, 이효리와 이하늬

2011년 하트 포 아이 행사 자세히 보기
2012년 하트 포 아이 행사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