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바이크 리페어 샵, 젊은이의 꿈과 도전 응원해요! 제 2 회 ‘왓 두유 원투 리페어’ 캠페인 실시


■ 젊은이들의 꿈과 희망이 담긴 Repair 사연 공모,
    최대 500만원의 지원금 전달


제일모직 빈폴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이 제 2회 ‘왓 두유 원투 리페어(What do you want to REPAIR?)’ 캠페인을 통해 젊은이들의 꿈과 도전이 담긴 사연을 공모, 응원합니다.


‘리페어’의 사전적 의미는 ‘변화를 위한 개선과 시도’를 의미하는 것으로 캐주얼 브랜드 ‘바이크 리페어 샵’의 이름 역시 ‘기존의 캐주얼 웨어를 재해석하여 젊은 20대의 감성으로 새롭게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이번 캠페인은 지난 해 8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실시한 1회 캠페인에 이어 브랜드의 주요 고객인 20대 젊은이들과 함께 ‘리페어(REPAIR)’의 참뜻을 공유하고, 젊음의 도전을 응원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지난 1회 캠페인에서는 이루지 못한 미술의 꿈을 위해 독일 유학을 꿈꿨던 사연(김유리, 나를 위한 리페어 부문 1위)과 천안지역 대학생들이 만든 재능기부 단체 (DUCKLOUD, 세상을 위한 리페어 부문 1위)의 사연이 각각 1위로 뽑혀 500만원의 상금으로 본인들이 원하는 ‘리페어(Repair)’를 실현한 바 있습니다.

 바이크리페어샵이 진행하는 ‘왓 두유 원투 리페어’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bikerepairshop.co.kr)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BikeRepairShop)에 오는 4월 14일까지 ‘나를 위한 리페어’와 ‘세상을 위한 리페어’에 대한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입상자에게는 1등 500만원(주제별 한 명씩), 2등 300만원(2명), 3등 200만원(2명)의 리페어 지원금이 전달되어 그들의 꿈을 위한 도전을 응원 할 예정입니다.


제1회 리페어 캠페인을 통해 선발된 젊은이들이 지원금을 활용, 꿈을 향해 도전하는 모습을 보고, 보다 많은 젊은이들의 꿈을 응원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바이크 리페어 샵은 브랜드 철학에 맞게 젊은이들과 소통하고 그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바이크 리페어 샵 정우경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