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에서 만난 뉴욕 감성 브랜드, '띠어리(theory)'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홍대, 명동… 지금, 대한민국 패션 트렌드의 중심은 어디일까요? ‘카페거리’로 통하던 가로수길이 ‘패션거리’로 탈바꿈했습니다.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젊은이들이 가로수길을 즐겨 찾기 때문인데요. 1년 전부터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매장이 들어서면서 '가로수길 패션'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제 ‘패션거리’로 거듭난 가로수길에 미국 뉴욕의 패션브랜드 '띠어리(Theory)’가 29일,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뉴욕 감성 브랜드 '띠어리' 가로수길 오픈 파티 현장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디제이의 트렌디한 음악과 함께해 더욱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했던 오픈파티


이번 띠어리 오픈 파티에는 소녀시대 수영을 비롯해 배우 박시연, 이요원, 김민정, 최여진, 최강희, 지진희, 강지환, 윤계상, 이상우, 윤도현, 션-정혜영 부부 등 정말 많은 패션피플이 찾아왔는데요. 모두 셀러브리티와 함께 어울려 자연스럽게 파티를 즐기는 분위기였습니다.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띠어리 제품을 꼼꼼히 살펴보는 소녀시대 수영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션과 함께 나란히 띠어리 매장을 방문한 정혜영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잰틀한 스타일의 지진희


슈퍼스타 버스커버스커, 투개월 김예림의 축하공연


띠어리 매장 중앙에 마련된 무대에서 버스커버스커와 투개월 김예림 양이 축하무대를 펼쳐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습니다.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신곡 발표일이라 더욱 특별했던 버스커버스커의 공연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띠어리 가죽재킷으로 스타일링한 투개월 김예림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음악에 심취한 김예림

뉴욕 감성 브랜드, 띠어리 스타일 둘러보기


오픈 파티에는 공연을 진행했던 무대를 활용한 띠어리의 트렁크쇼도 이어졌습니다.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theory...

1997년 뉴욕에서 론칭한 띠어리(theory)는 도시적이고 고급스러운 'real new yorker' 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섹시한 패션을 추구하는 현대적인 감각의 남녀를 위해 '앤드루 로젠'이 설립한 패션 브랜드입니다. 도회적이면서 현대적인 감각으로 유럽 패션 하우스의 장인정신과 퀄리티에 미국 의류회사의 마케팅이 조화를 이루며 10년 만에 미국 최고의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모던 패션의 리더' 띠어리는 지적이고 활동적이면서 패션에 민감한 고객을 위한 'Modern Comfortable' 스타일의 라인을 전개합니다.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유행을 타지않는 시크한 디자인, 모던 시크로 사랑받는 띠어리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띠어리 특유의 무채색 계열의 모던 시크를 보여주는 자켓 아이템들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심플하면서도 컬러풀한 아이템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캐주얼한 느낌의 체크 셔츠


띠어리의 키워드는? '컨템포러리'와 '일상'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띠어리의 철학을 '체험'하고 있는 사람들


그 시대를 살아가는 현재를 대변하는 최고점,
그리고 이 최고점이 데일리로 실현되는 것이 바로 컨템포러리(contemporary)다.

띠어리 매장 지하의 ‘데일리 갤러리’에서는 띠어리의 컨템포러리 철학에 대한 키워드를 전시하고 있었습니다.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정육점을 연상시키는 설치물


지금은 뉴욕에서 가장 뜨거운 패션의 중심지 중 하나인 뉴욕의 '미트패킹 디스트릭트'는 원래 도축장과 정육점이 있던 지역입니다. 띠어리 역시 뉴욕의 '미트패킹 디스트릭트'에서 탄생했기에, 그것에서 착안해 정육점과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는군요.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띠어리 스타일은 클래식과는 다릅니다.
현재 모든 사람들에게 통용될 수 있는 기본적인 언어이자,
일상을 가장 스타일리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데일리 룩이 바로 띠어리입니다.

일상인 동시에 역동적이며 예술 및 패션까지 아우르는 장소로 변해가고 있는 '미트패킹'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퍼포먼스를 통해 띠어리의 '현재'에 대한 의미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갤러리 한 켠에는 로스트 비프를 직접 저울에 달아 버거를 만드는 케이터링 퍼포먼스가 펼쳐졌습니다. 이는 띠어리의 컨템포러리 정신, 현재와 동시대를 보여주는 하나의 표현법이라는군요.

contemporary = daily = theory

현재를 표현하는 가장 멋진 단어는 일상.

일상을 가장 멋지게 표현하는 것이 바로 띠어리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웨어러블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뉴욕, 동경, 파리, 런던 등 세계 주요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띠어리. 컨템포러리의 대표 주자, 뉴욕 감성의 띠어리의 행보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