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효리, 이하늬,버스커버스커 장범준과 함께한 9번째 ‘구호, 하트 포 아이’ 캠페인
● 티셔츠 판매 수익금 전액, 시각장애 아동 개안 수술 기금 지원
제일모직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기부 티셔츠를 오는 18일부터 전국 구호 매장에서 선보입니다.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뜰수있게 해서 패션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2006년부터 ‘구호’에서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이에요. 캠페인 티셔츠 판매 수익금 전액을 시각장애 어린이의 개안 수술 기금으로 기부하는데요.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189명의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이 캠페인을 통해 개안 수술을 받았답니다.^^
올해로 9번째인 '하트 포 아이' 캠페인에는 대표적인 소셜테이너 이효리와 남성밴드 ‘버스커 버스커’의 리더 장범준, 포토그래퍼 홍장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디자이너 요니P 등 온스타일 ‘골든 12’ 프로그램의 멤버들이 참여했어요. 그리고 여기에 스페셜 게스트로 배우 이하늬도 함께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멤버들이 직접 그린 디자인 중 두 가지가 상품으로 출시되어 더욱 눈길을 끄는데요. 이효리가 시각장애 아동들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직접 입술로 하나하나 찍어서 표현한 하트 디자인과 다른 멤버들이 공동으로 그린 하트 디자인이 캠페인 티셔츠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하트 포 아이’ 티셔츠는 마음을 하나로 모은다는 뜻에서 ‘하트’를 모티브로 한 6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됩니다. 100% 유기농 면을 사용한 ‘하트 포 아이’ 티셔츠는 라이트 핑크, 옐로우 브라운, 다크 그레이의 3가지 색상으로, 남성용과 여성용은 각각 9만원, 아동용은 5만원입니다. 또한, 이번에는 처음으로 친환경 쇼핑백인 에코백도 판매하는데요. 소가죽 손잡이가 실용적인 에코백의 가격은 17만 원입니다. 각 상품은 전국 구호 매장 및 제일모직 공식 쇼핑몰 패션피아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오는 24일 목요일 밤 11시에는 이효리의 트위터를 통해 먼저 공개되어 높은 관심을 받았던 화보 촬영 현장과 이효리가 하트 디자인을 그리는 장면이 온스타일 ‘골든 12’에서 공개됩니다. 또 5월 23일부터 6월 6일까지 전국 CGV의 일부 상영관에서 ‘하트 포 아이’ 캠페인 소개 영상이 상영되는데요.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의 ‘착한 소비’가 더 많은 시각장애 아동들의 개안 수술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
2011년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행사 내용 자세히 보기
[EVENT]'하트 포 아이' 캠페인 홍보대사가 되어주세요!
● 티셔츠 판매 수익금 전액, 시각장애 아동 개안 수술 기금 지원
하트 포 아이 캠페인에 참여한 '골든 12'멤버들과 이하늬
제일모직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기부 티셔츠를 오는 18일부터 전국 구호 매장에서 선보입니다.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뜰수있게 해서 패션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2006년부터 ‘구호’에서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이에요. 캠페인 티셔츠 판매 수익금 전액을 시각장애 어린이의 개안 수술 기금으로 기부하는데요.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189명의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이 캠페인을 통해 개안 수술을 받았답니다.^^
'소셜테이너' 이효리와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 |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이하늬 |
올해로 9번째인 '하트 포 아이' 캠페인에는 대표적인 소셜테이너 이효리와 남성밴드 ‘버스커 버스커’의 리더 장범준, 포토그래퍼 홍장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디자이너 요니P 등 온스타일 ‘골든 12’ 프로그램의 멤버들이 참여했어요. 그리고 여기에 스페셜 게스트로 배우 이하늬도 함께했습니다.
이효리의 입술로 완성된 하트
이번 캠페인에는 멤버들이 직접 그린 디자인 중 두 가지가 상품으로 출시되어 더욱 눈길을 끄는데요. 이효리가 시각장애 아동들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직접 입술로 하나하나 찍어서 표현한 하트 디자인과 다른 멤버들이 공동으로 그린 하트 디자인이 캠페인 티셔츠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하트 포 아이’ 티셔츠는 마음을 하나로 모은다는 뜻에서 ‘하트’를 모티브로 한 6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됩니다. 100% 유기농 면을 사용한 ‘하트 포 아이’ 티셔츠는 라이트 핑크, 옐로우 브라운, 다크 그레이의 3가지 색상으로, 남성용과 여성용은 각각 9만원, 아동용은 5만원입니다. 또한, 이번에는 처음으로 친환경 쇼핑백인 에코백도 판매하는데요. 소가죽 손잡이가 실용적인 에코백의 가격은 17만 원입니다. 각 상품은 전국 구호 매장 및 제일모직 공식 쇼핑몰 패션피아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효리 뒤에 숨은 사람은 누구? | 늘씬한 두 미녀, 이효리와 이하늬 |
오는 24일 목요일 밤 11시에는 이효리의 트위터를 통해 먼저 공개되어 높은 관심을 받았던 화보 촬영 현장과 이효리가 하트 디자인을 그리는 장면이 온스타일 ‘골든 12’에서 공개됩니다. 또 5월 23일부터 6월 6일까지 전국 CGV의 일부 상영관에서 ‘하트 포 아이’ 캠페인 소개 영상이 상영되는데요.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의 ‘착한 소비’가 더 많은 시각장애 아동들의 개안 수술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
2011년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행사 내용 자세히 보기
[EVENT]'하트 포 아이' 캠페인 홍보대사가 되어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20분께 '하트 포 아이' 티셔츠를 증정합니다.
HEART FOR EYE 캠페인을 널리 알려주세요.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더 많은 아동이 세상의 빛을 볼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0^
따뜻한 동참 부탁드립니다!
참여방법 1. 제일모직 트위터(@cheilstory)를 Following 해주신 후 '하트 포 아이' 캠페인 트윗을 RT
참여방법 2. 제일모직 페이스북을 '좋아요' 한 후, 해당 멘션에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
추첨을 통해 총 20분께 '하트 포 아이' 티셔츠를 증정합니다!
(트위터 참여자 10명/페이스북 참여자 10명 추첨)
* RT/공유 전 반드시 제일스토리 트위터/페이스북을 'Following' '좋아요' 해주세요!
이벤트 기간 : 2012. 5. 17(수) - 5. 27(일) (총 11일간)
당첨자 발표 : 2012. 5. 31(목)
제일모직 트위터 : www.twitter.com/cheilstory
제일모직 페이스북 : www.facebook.com/cheilstory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더 많은 아동이 세상의 빛을 볼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0^
따뜻한 동참 부탁드립니다!
참여방법 1. 제일모직 트위터(@cheilstory)를 Following 해주신 후 '하트 포 아이' 캠페인 트윗을 RT
참여방법 2. 제일모직 페이스북을 '좋아요' 한 후, 해당 멘션에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
추첨을 통해 총 20분께 '하트 포 아이' 티셔츠를 증정합니다!
(트위터 참여자 10명/페이스북 참여자 10명 추첨)
* RT/공유 전 반드시 제일스토리 트위터/페이스북을 'Following' '좋아요' 해주세요!
이벤트 기간 : 2012. 5. 17(수) - 5. 27(일) (총 11일간)
당첨자 발표 : 2012. 5. 31(목)
제일모직 트위터 : www.twitter.com/cheilstory
제일모직 페이스북 : www.facebook.com/cheilstory
'ABOUT US > COMPA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를 빛내다! '동천의 집' 피겨선수단 (0) | 2013.02.07 |
---|---|
제8회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 수상자 발표 (0) | 2012.11.27 |
패션피플들의 나눔을 실천하는 방법! '패션, 나눔을 입으면 어떤 모습일까요? (0) | 2012.04.04 |
2012년 임진년, 패션부문 신년교류회 현장! (0) | 2012.01.31 |
패셔니스타들이 이용하는 패션부문 수송동 사내식당을 소개합니다! (0) | 2012.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