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LADIES

[Self-Fashion] 트렌치코트 캠퍼스룩/비즈니스캐쥬얼 스타일링 팁 (여성편)



이미지 출처@룩북


간절기에 간단하면서도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트렌치 코트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 받는 아이템입니다.

최근 트렌치 코트는 컬러와 가벼운 소재 등의 변화를 통해 새롭게 변신하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함께 스타일링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트렌치 코트의 또 다른 매력이죠.



# 심플하고 단아한 이미지의 당신이라면? 베이직 트렌치 코트


빈폴 레이디즈 베이지 클래식 트렌치 코트

에잇세컨즈 시크 코튼 트렌치 코트

에잇세컨즈 베이직 트렌치 코트


심플하고 단아한 이미지의 여러분이라면? 베이지, 블랙 계열의 트렌치 코트를 선택해주세요. 가장 기본적인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부터 시크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블랙컬러의 트렌치 코트까지!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욱 살리고 싶다면? 핏(Fit)은, H라인의 오버 핏보다는 몸에 살짝 딱 맞는 트렌치 코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하시면 됩니다!


- 함께 입으면 좋은 추천 아이템 



에잇세컨즈 클래식 원피스

에잇세컨즈 투포켓 셔츠

에잇세컨즈 스키니 팬츠



베이직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 TIP


베이직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에 아이템은? 심플한 라인의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면 트렌치 코트 특유의 시크함을 더욱 뽐낼 수 있습니다. 혹은 얇은 블라우스나 셔츠 와 스키니 진을 함께 스타일링 하면 트레치 코트의 기본 핏을 살려 날씬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여기에 트렌치 코트에 포인트가 되어 줄 수 있는 클러치백과 함께하면 센스있는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 완성!




# 발랄하고 색다른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컬러풀 트렌치 코트


빈폴 레드 클래식 트렌치 코트

비이커 라임 트렌치 코트 

에잇세컨즈 베이직 트렌치 코트


기존의 베이직한 트렌치코트에서 발전하여 올해 새롭게 등장하는 트렌치 코트 트렌드는 다양해진 컬러감과 패턴이 가미된 트렌치 코트입니다.  색상이나 패턴에 따라 트렌치 코드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베이직한 느낌에 산뜻함과 발랄함을 더하죠. 요즘과 같은 봄 시즌에는, 컬러풀한 트렌치코트는 여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함께 입으면 좋은 추천 아이템



빈폴레이디스 블루 옥스퍼드 코튼셔츠

에잇세컨즈 보이 핏 데스토리드 진

비이커 라페테이턴트



컬러풀한 트렌치 코트 스타일 스타일링 TIP


밝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 어떤 아이템과 함께 입어야 할지 고민되시나요? 활동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도록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데님과 옥스퍼드화로 깔끔하게 코디해주세요. 화려한 아우터일수록 이너웨어는 좀 더 심플하게 가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멋을 아는 여성들이라면 봄에 꼭 하나쯤은 소장해야 한다는 트렌치 코트! 컬러감, 소재에 따라 비즈니스룩, 캠퍼스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트렌치코트를 너도나도 다 입는 스타일이 아닌 다양한 아이템과 센스있게 매치한다면 트렌치코트를 나만의 스타일로 완성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