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 FOR YOUR SUMMER LIFE STYLE


여름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들이 있죠. 예를 들어 평소 같으면 입을 수 없었던 화사한 패턴의 반팔 셔츠를 쿨비즈 룩이라는 명분 하에 입고 출근한다거나, 하루 이틀이 아닌 일주일 정도 휴가를 내고 푹 쉴 수 있다는 것처럼요. 덥지만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시즌, 여름! 열심히 일단 당신을 위해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에서 특별히 준비한 제품들로 스타일에도 여유를 주면 어떨까요?



|남자의 여름을 위한 두 아이템! - 카라 셔츠 or 캐주얼 셔츠


하나만 입어도 분위기가 살아나는 매력적인 두 아이템 카라 셔츠와 캐주얼 셔츠. 여러분은 어떤 제품을 더 선호하시나요? 여름에는 역시 카라 셔츠지!' 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남자라면 언제나 셔츠가 정답!'이라며 셔츠 스타일링을 고수하시나요? 단정하면서도 활동하기 좋은 카라 셔츠세련되면서도 여유로운 캐주얼 셔츠를 갤럭시 라이프스타일만의 감성으로 만나보세요~



01_활동적인 남자의 아이템, 카라 티셔츠

Left_라이트한 그레이 위에 블루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단정하면서도 시원한 멋을 더한 카라 티셔츠(GC4B444M3P)

Center_두께감이 다른 스트라이프와 파스텔 톤의 핑크, 스카이 블루가 영한 감각을 더해주는 카라 티셔츠(GC4B444J3X)

Right_네이비 위에 레드&화이트로 포인트를 주어 월드컵 분위기를 세련되게 연출 할 수 있는 카라 티셔츠(GC4B445M2R)



02_여유를 즐기는 남자의 아이템, 캐주얼 셔츠

Left_화사한 마젠타 핑크와 차분한 블루계열의 컬러들이 룩 전체에 경쾌함을 더해주는 체크 셔츠(GC4B67408W)

Center_청량한 스카이 블루 컬러가 보는 사람마저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린넨 혼방 캐주얼 셔츠(GC4B67409Q)

Right_깔끔한 윈도우페인 체크에 화이트 컬러 포인트로 시원함을 더한 린넨 혼방 캐주얼 셔츠(GC4B67502R)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반가운 소식! - 2014 S/S Special 균일가전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에서는 열정적인 남성들의 썸머 라이프스타일을 위하여 균일가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성 에버랜드 패션부문 온라인몰>에 방문하시면, 위에서 소개해드린 카라 셔츠와 캐주얼 셔츠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시원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반팔 셔츠에서부터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경량 자켓까지! 여러분의 여름을 더욱 여유롭게 해 줄 스페셜 균일가전이 6월 30일까지 진행되오니 이번 기회를 꼭 활용해 보세요~!


>>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2014 S/S Special 균일가전> 바로가기 - Clickl!!

>>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화이트 팬츠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