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남자의 여름,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더욱 시원하게!


남자의 옷장을 열어보면 네이비와 그레이 그리고 블랙이 주를 이루는 경우가 많죠. 지금까지 무난한 컬러만을 선호했다면 이번 여름 산뜻한 컬러로 자유롭고 생기 넘치는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세요.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룩 위에 화사한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하면 세련된 컬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시원한 컬러와 소재로 올 여름을 책임질 아이템들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01. 사랑스러운 남자의 컬러, 코럴 핑크!


컬러 아이템을 구매할 때 단순히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컬러를 고른다면 실패 확률 100%. 선호하는 컬러 보다는 자신의 피부 톤이나 이미지에 잘 맞는 컬러를 선택해야 얼굴이 떠 보이는 불상사를 방지할 수 있답니다. 피부 톤이 화사하고 하얀 편이라면 붉은 계열의 컬러도 무난하게 소화 가능하지만, 활동하기 좋은 여름날 새하얀 남자를 찾아보기란 쉽지 않죠. 이럴 땐 코럴 핑크 컬러에 눈을 돌려 보세요. 피부톤에 구애 받지 않고 붉은 컬러 아이템을 즐길 수 있답니다.


▶▶ GALAXY_린넨이 혼방된 코럴 핑크 스트라이프 카라 티셔츠(GA4B433UF7)


너무 과한 레드나 핑크 컬러는 입는 사람도 부담스럽기 마련이죠. 따뜻한 느낌의 핑크라고 할 수 있는 코럴 핑크는 어두운 피부를 지닌 사람도 쉽게 시도할 수 있는 컬러인데요. 갤럭시의 코럴 핑크 카라 티셔츠는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화이트 컬러까지 들어가 있어서 부담 없이 시도해 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거기에 린넨이 59퍼센트나 혼방되어 있어 착장감까지 쾌적하답니다.



|02.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남자를 위한 컬러, 스카이 블루!


여름. 남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블루 컬러를 다양한 채도와 다양한 패턴으로 즐기기에 가장 좋은 계절이죠. 네이비와 딥 블루가 주목을 받던 지난 시즌과는 다르게 화사하고 시원한 블루 컬러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부드러운 색감의 스카이 블루 컬러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주기 때문에 더욱 선호되고 있답니다.


▶▶ PALZILERI_스카이 블루가 시원함을 더해주는 린넨 체크 셔츠(PC4B67E04Q)


빨질레리 캐주얼 라인의 스카이 블루 체크 반팔 셔츠는 린넨 100퍼센트로 착장감이 더 없이 시원한 아이템입니다. 린넨 소재의 자연스러운 구김과 스카이 블루 위의 딥 블루 체크가 어우러져 시원한 멋을 더해주는데요. 소매를 한 두번 롤업하고 시원한 쇼츠에 슬리퍼를 매치한다면 올 여름 이보다 더 쿨한 스타일링은 없겠죠!



|03.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컬러, 화이트!


여름 스타일링을 세련되면서도 시원하게 완성하고 싶다면, 어떤 컬러보다도 화이트에 주목해야 합니다. 아무리 시원한 블루 셔츠라도 데님이나 컬러가 들어간 치노 팬츠에 매치하면 조금은 답답하게 느껴지기 마련이죠. 반면 화이트 팬츠와 매치한다면 바지 길이와 상관없이 시원함이 2배는 더해지는데요. 올 여름, 그 어떤 컬러보다도 화이트와 친해져 보시길 추천합니다!


▶▶ GALAXY LIFESTYLE_얇고 부드러운 면 트윌 소재로 더욱 시원한 화이트 노턱 쇼츠(GC4B255M31)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화이트 노턱 쇼츠는 코튼 소재로 착장감이 편하고 다양한 여름 캐주얼 룩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어떤 컬러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화이트 팬츠가 있다면 올 여름 스타일링은 문제 없겠죠!


>> 어떠한 컬러감의 아이템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화이트 팬츠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 Click!

>> 스타일에 따라 어울리는 슈즈가 따로 있는 법! 스타일리시한 남자들의 SHOES>가 궁금하다면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