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폴아웃도어 김수현 '마음의 추위까지 막아준다'
■ 뉴질랜드 로케, 가슴아픈 감성멜로
■ 한류스타 김수현의 영화 같은 CF 영상 공개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는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beanpoleblog)과 인스타그램(@beanpole_outdoor)을 통해 ‘도브다운’의 공중파 CF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선 공개된 티져영상의 아름다운 영상미로 화제를 모았던 이번 CF 영상은, 빈폴아웃도어의 ‘도브다운’이 차가운 겨울바람뿐만 아니라 ‘마음의 추위까지 막아주다’라는 감성적인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4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김수현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기다림, 이별, 추억, 또 다른 시작에 대한 4가지 감정을 애절하면서도 덤덤하게 표현해내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설원과 국민배우 김수현의 명품연기와 목소리,하얀 설원에서 더욱 돋보이는 도브다운의 선명한 컬러감 등이 어우러져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감동을 선사한다는 평입니다.
빈폴아웃도어는 브랜드의 파워아이템인 ‘도브다운’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일 예정입니다. 도브다운은 2012년 첫 출시 이후, 단일제품으로 누적물량 7만 장이 판매되면서 해마다 완판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 히트상품이며 어반아웃도어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캐주얼스타일을 부각, 디자인 차별화를 시도해 시장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온라인 주요 패션 커뮤니티에서 매니아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면서 ‘조기 품절사태’를 빚어내기도 했던 상품입니다.
빈폴아웃도어 측은 2014년 도브 오리지널(Dove original)을 중심으로 도브 스타일(Dove style), 도브 프리미엄(Dove premium)으로 라인을 세분화하여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하여 선보일 것이라도 하였습니다. 기존의 도브다운을 지지하는 고객층은 그대로 확보하면서, 컬러와 기장감, 충전재를 보다 다양하게 하여 폭넓은 고객의 니즈를 맞추겠다는 전략입니다.
'BRAND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폴, '왔다, 장보리' 세 배우가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화보 촬영 (0) | 2014.10.22 |
---|---|
삼청동 하티스트 업사이클링 팝업스토어로 주말나들이 오세요 (0) | 2014.10.17 |
10 꼬르소 꼬모 서울 <10 on10 Shopping Week>에 초대합니다! (10/10~16) (0) | 2014.10.10 |
2014년 가을∙겨울 여성복 트렌드 제안 (1) | 2014.10.06 |
비정상회담 패셔니스타들과 함께 한 에잇세컨즈 <비정상 패션회담> 영상 공개 (0) | 2014.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