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영향력있는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한 2015 S/S 르베이지(LEBEIGE) 하트포아이 캠페인



■ 시각 장애 아동을 돕는 캠페인 모델료 기부를 통한 명사들의 도네이션

■ 레이첼 아르디티, 키아라 프란치니, 카미에 샤무 등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대거 참여

■ 하트포아이 브로치를 통해 소비자들의 도네이션 기회 제공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는 매 시즌 국내외 여성 오피니언 리더와 명사들의 광고 캠페인 참여를 통한 시각장애아동 후원 캠페인, ‘하트포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2009년 론칭 이후 꾸준한 사회 환원 활동으로 계속되고 있는 르베이지 하트포아이 캠페인은 다가오는 2015 S/S 시즌에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프랑스 유명 화가 조지 아르디티(George Arditi)의 막내딸이자 연극 배우 레이첼 아르디티(Rachel Arditi), 이탈리아의 저명한 희극인 키아라 프란치니(Chiara Francini), ‘Camille Attack’이라는 자신의 이름을 건 쇼를 8년 여 동안 진행한 프랑스의 공신력 있는 사회자 카미에 샤무(Camille Chamoux)가 르베이지의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 하였습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각 분야에서 타고난 전문가들답게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였으며, 이 캠페인의 취지와 목적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더불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 되었습니다. 독립영화 및 연극무대에서 뛰어난 재량을 펼치며 유명한 아르디티 집안의 명성을 잇고 있는 여배우 레이첼 아르디티(Rachel Arditi)는 우리가 인지하는 정보의 80%는 ‘보이는 것’에서부터 비롯 되는데, 이렇게 시각장애 아동에게 시력을 되찾아 주기 위한 르베이지와의 캠페인에 참여한 것은 훌륭한 작업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탈리아 블랙코미디 배우로 전국민에게 사랑 받는 여배우 키아라 프란치니(Chiara Francini)와 역사학자 프랑수아 샤무(Francois Chamoux)의 딸이자 영향력 있는 사회자 및 시나리오 작가인 카미에 샤무(Chamille Chamoux)는 이 아름다운 프로젝트의 일원으로 참여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의미 있고, 아무런 기회를 가지지 못할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에 대해 자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르베이지 하트포아이 광고 캠페인 모델료 중 일부는 '하트포아이(HEART FOR EYE) 도네이션’에 기부되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의미 있는 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LEBEIGE 2015 S/S 하트포아이 브로치(Heart for Eye brooch) ■


르베이지(LEBEIGE) 하트포아이 캠페인은 명사들의 광고 캠페인 모델료 도네이션과 함께 

소비자들도 직접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매 시즌 하트포아이 브로치 판매도 진행합니다. 

2015 S/S 하트포아이 브로치는 이번 시즌 컨셉인 ‘Nature’에 맞게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나뭇잎을 모티브로 한 브로치를 선보입니다. 

하트포아이 브로치의 판매 수익금은 시각 장애 아동의 개안수술을 돕는 

‘HEART FOR EYE’ 프로젝트에 기부됩니다.



■ 르베이지 하트포아이(Heart for Eye) 캠페인 ■


르베이지 하트포아이 캠페인은 시각 장애 아동들을 위한 개안 수술 지원 캠페인으로 

2009년 론칭 이후 매 시즌 그 아름다운 행보를 함께해 

벌써 12번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2009 S/S시즌부터 2015 S/S시즌까지 이 캠페인에 참여한 패션, 언론계 글로벌 명사들은 

자신들이 참여한 광고 캠페인 모델료 일부를 기부하여 

시각장애 어린이를 돕는 르베이지의 하트포아이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뜻을 보여왔습니다. 

또한 르베이지는 매 시즌 하트 쉐입의 ‘하트포아이 브로치'를 통해 

소비자들 역시 직접 도네이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문의 : 현대 백화점 압구정 본점 르베이지 매장 02-3438-6212